[광고전략] 에뛰드화장품 ETUDE IMC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화장품 시장 상황
색조화장품 경쟁 상황은
소비자 트렌드는
에뛰드의 현재는
기본 마케팅 믹스 분석
무엇이 부족한가?
현재의 브랜드 컨셉의 효과
새로운 캠페인의 필요성
커뮤니케이션 타켓 성향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
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
우리가 제안하는 새로운 캠페인은?
커뮤니케이션 컨셉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적 역할
광고 캠페인 목표
1. 광고
2. 이벤트
3. 유통 Sales Promotion
4. 소비자 Sales Promotion
5. 인터넷 마케팅
IMC 통합 방안
- 본문내용
-
광고 캠페인 목표
COLORHOLIC의 개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대중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
핵심
다양한 상황에서 에뛰드의 개성있는 컬러를 통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holics이미지 연출
모델 : 송혜교를 통해 얻어진 강력한 FOXY이미지에 맞는 2-3명의
연예인을 추가, 커뮤니티적인 특성을 부각
SLOGAN : 에뛰드 색깔에 중독되는 사람들
광고설정
에뛰드의 다양하고 독특한 색깔을 강조, 심취되는
“COLORHOLIC”의 분위기를 연출”
“COLORHOLIC”의 라이프 스타일을 시리즈 형식으로
다양하게 보여준다”
“COLORHOLIC”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 공간
및 상황을 연출
----------------
표와 그래프가 주로 이루어져 작성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