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에뛰드화장품 ETUDE IMC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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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화장품 시장 상황
색조화장품 경쟁 상황은
소비자 트렌드는
에뛰드의 현재는
기본 마케팅 믹스 분석
무엇이 부족한가?
현재의 브랜드 컨셉의 효과
새로운 캠페인의 필요성
커뮤니케이션 타켓 성향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
에뛰드 캠페인 전략 제안
우리가 제안하는 새로운 캠페인은?
커뮤니케이션 컨셉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적 역할
광고 캠페인 목표
1. 광고
2. 이벤트
3. 유통 Sales Promotion
4. 소비자 Sales Promotion
5. 인터넷 마케팅
IMC 통합 방안
본문내용
광고 캠페인 목표
COLORHOLIC의 개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대중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

핵심

다양한 상황에서 에뛰드의 개성있는 컬러를 통해 자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holics이미지 연출
모델 : 송혜교를 통해 얻어진 강력한 FOXY이미지에 맞는 2-3명의
연예인을 추가, 커뮤니티적인 특성을 부각
SLOGAN : 에뛰드 색깔에 중독되는 사람들

광고설정
에뛰드의 다양하고 독특한 색깔을 강조, 심취되는
“COLORHOLIC”의 분위기를 연출”
“COLORHOLIC”의 라이프 스타일을 시리즈 형식으로
다양하게 보여준다”
“COLORHOLIC”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 공간
및 상황을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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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와 그래프가 주로 이루어져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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