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분석
2. 시장조사
3. 마케팅 전략
4. STP 전략
5. 4P's Mix
6. IMC 전략
7. 광고 전략
8. 크리에이티브 전략 - 광고 A
9. 크리에이티브 전략 - 광고 B
- 본문내용
-
2000.01 아모레 퍼시픽 미쟝센 브랜드 발매
2000.07 움직이는 서비스센터 미쟝센 MOVING HAIR SHOP 운영
2002.06 제 1회 미쟝센 단편 영화제 (이후 매년 6월)
2003.04 헤어 케어 브랜드 유니크와의 통합으로 토털 헤어패션 브랜드로 도약
2004.04 파워스윙 왁스 출시
2005.03 에어스윙 왁스 출시
2005.04 펄 샤이닝 한국능률협회 마케팅 대상 ‘신상품 부문 대상’ 선정
2005.12 제 1회 헤어 트렌드 발표, 드라마틱 스타일
2007.02 파워스윙 왁스 AD - 다이하드 스타일(조인성)
시장 선발업체 가스비의 1위 선점
미장센 진출 이후 갸스비와 양강구도 형성
최근 시세이도 우노의 시장진입
그 외 기타 브랜드의 잔여시장점유
세팅력, 지속력 우수
유연성과 고정력을 갖춘 신소재 도입
초슬림 디자인으로 휴대성 강조
제품전략 80g – 9,000원
경쟁사 제품보다 조금 높은 가격
대체로 중저가 전략 고수
가격전략
유통전략
프레스티지와 매스체널 강화 방침
화장품 전문점 및 마트 중심 유통
타사에 비해 취약한 유통망 촉진전략
샘플링 이벤트
남성용 클렌징 라인과의 리뉴얼
기존 왁스제품군 추가 구성
현재가격 : 8,500원 → 중저가 수준
정기 수입원이 없거나 막 갖추기 시작한 타겟 소비자층
겨냥한 중저가 책정
경쟁사와 동일한 가격대비 우수한 기능성 강조로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