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TT DoCoMo i-mode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TT DoCoMo i-mode 당면 현황
i-mode의 일본 시장내의 성공요인
i-mode의 concept analysis
Target market
third-party content
technology standards
Hard ware
advertIsIng
prIcIng
국내사업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문제점
해외시장 진출과 그에 따른 문제점
SOLUTION – 국 내
SOLUTION – 국 외
- 본문내용
-
NTT DoCoMo i-mode 당면 현황
휴대폰을 이용하여 텍스트 기반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업
1999년 말 i-mode 출시
3년후 내수시장점유율 60% 가입자 삼천만명
후발주자들과의 경쟁 (국내시장)
해외시장 진출실패(미국, 유럽)
i-mode의 일본 시장내의 성공요인
혁신적인 마케팅
기존 인터넷 환경을 최대한 이용(호환성)
일본 시장내의 NTT DoCoMo의 힘
i-mode의 concept analysis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인터넷에 접속함으로써
지금까지 PC유저 이외에는 이용할 수 없었던 인터넷
환경을 일시에 일반 유저에게 개방한다는 점
Target market
10대와 20대의 젊은 층을 target으로 삼았다
<위험요소> 주 고객층으로 잡은 10대20대가 실질적인 경제력이 없는 데서 오는 한계존재
자료평가
- value prposition 때문에 자료를 봤는데 그거에 대한 내용이 너무나도 빈약해서..
- nuno***
(2005.11.02 03:29:59)
최근 판매 자료
- [국제운송론] 해상사고 사례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CJ 비비고 해외시장 성과분석을 통한 비비고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을 제시 및 느낀점
- KTX_경쟁체제,철도민영화,해외사례
- [논문]목표시장 선정에 대해서
- [마케팅] 카스의 SWOT, STP, 4P전략
- 나이키 마케팅전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CJ CGV 조직구조 분석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PPT
- [사회적책임과 기업윤리] 그린워싱(Greenwashing)의 죄악에 관하여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