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운송기업론] 페덱스 Fedex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verview
2. FedEx Corporation의 구성
3. SCM측면에서 본 FedEx
4. FedEx의 E-Business
5. FedEx의 타겟 기업분류
6. FedEx의 정보기술
- 본문내용
-
FedEx OVERVIEW 1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서비스 개시지역 전세계
211개국 서비스 가능
1973년 4월 17일 Falcon20이라는 소형 항공기 8대로
이루어진 아주 작은 수송선단 이었음
1994년 기업이미지 통합작업(CI)의 일환으로 회사이름
을 FedEx로 변경
오늘날 640여대의 항공기로 세계 325개 공항을
연결하는 196억 달러 매출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함
종업원 : 143,000명 이상
사무소 : 43,000지역
항공기 : 640여대의 항공기
차 량 : 45,000여대
본 사 : 전세계( 미국 맴피스 ), 아시아( 홍콩 ),
캐나다 (토론토), 유럽 ( 벨기에의 브뤼셀 ),
남미 (미국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
FedEx Corporation의 구성
SCM측면에서 본 FedEx
What is SCM(Supply-Chain Management)?
FedEx 의 SCM 실례
(National Semiconductor)
FedEx의 E-Business
Global Logistics Network
Customer Service
Virtual Inventory
Reverse Logistics
Brand Pow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