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의 국제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we chose ?

What is ?
H&M’s business concept
H&M Seven important core factors
H&M growth target
H&M expansion strategy
H&M sales/ net profit / brand value
Analysis
STP - Segmentation, Targeting and Positioning
4P – Product, Price, Place and Promotion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and Threat
SWOT suggestion
H&M Problems/ solution
Competition between H&M and ZARA
FOREVER21
Conclusion
본문내용
About H&M

Hennes & Mauritz AB comprises five different independent brands

a total of approximately 2,600 stores all over the world.

From a single women wear store in 1947, to a global company offering fashion

introduce e-commerce in the US.


“H&M produces trendy fashion product and offer it for affordable price to consumer.“

- Rolph Erickson

.
.


4P - Product

H&M products are not produced from any factories
- 700 independent suppliers

Dealt with responsible product officers

conscious materials for a more sustainable fashion future
- Organic Cotton
H&M is the world/s largest user of organic cotton and continues to invest in the fibre because organic cotton is grown without chemical pesticides or fertilizers. This eliminates the use of costly chemicals for farmers, is good for their health and reduces the impact on the environ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된 차이다. 그러므로 다양한 차종의 분류에서 프리미엄 럭셔리 카에 맞는 소비자 층을 찾아내고 그들에게 포지셔닝하는 것이 적절하다.시장의 세분화①차의 크기와 가격에 따른 분류표.차의 크기와 가격에 따른 분류구 분크기(차길이)가 격주 요 차 종니어력셔리(중소형)4m 70 내외4천만원대벤츠 C클래스, BMW 3시리즈, 볼보 S60미드력셔리 (중형)4m 90 내외6천만원대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렉서스 GS, 인피니티 M체어맨H, 뉴오피러스, 베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국제화,세계화를 쓰지않고 표현되는 수식어가 없을 정도로 이 말들은 너무나 광범위하고 너무나 빈도높게 일반인들의 용어로 쓰이고 있다. 대원군 시대에 살았던 우리의 조상들이 보면 현재의 우리들은 모두 다 호로자식으로 비춰질 것이다. 당시의 잣대로 오늘을 보면 모든 것이 다 놀라울 뿐일 것이다. 개방에 늦고 산업화에 늦었지만 정보산업사회에서는 결코 뒤처지지말자는 자각이 사회 각계에서 거세게 일고있다. 이런 조류에 힘입어 커피전문

  •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 외국인투자유치) 정의, 중요성,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 외국인투자유치) 공간마케팅, 해외직접투자유치(외자 외국자본유치,외국인투자유치) 실패 사례,정책 방안
  • 국제적인 물동량이 많으므로 물류 경쟁력은 그들의 입지 선정시 상당히 중요한 고려사항 이다. 우리 나라는 국내 물류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 아무리 정부가 물류 개선을 위해서 노력해도 그 주체가 될 물류산업이 왜곡되어 있고 경쟁력있는 물류 기업이 없어 그 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다. 이와 함께 통과시 이루어지는 제반 검사, 검역 등의 제도에 대한 근본적인 재검토가 필요하다.4. 투자유치를 위한 전략적 대응끝으로, 다국적기업들의 투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마케팅 지속SWOTTS 전략 – 공격적인 시장 침투인구많은 도시를 Target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인식STP4PPrice – 경쟁업체 보다 저렴하게 판매 전략Place – 인구 많은 도시 지속적인 마케팅Product – 젊은층도 구입할수 있는 제품 개발 필요Promotion – 국제 마케팅(스포츠, 한류 연예인등)+ㆍ새로운 브랜드 런칭-> 새로운 유통망 확보ㆍ세계시장 진출 성공향후전략, 나아갈 방향향후발전방향꾸준한R&D투자친환경기술개발중저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마케팅에 대한 서비스 사례를 보면은 잘 이해는 안가지만 고객 서비스를 위주로 성공한 사례가 대부분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를 보면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사항을 토대로 창업을 실시해서 만든 성공한 사례가 많은 것 같습니다.특히, 제일 인상깊은 내용이 있다면 B H C 치킨에서 강성모 사장이 학생들한테 물어봐서 만든 콜 팝 치킨을 만든 것이 정말 대단한 창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조사하면서 알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