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 컴퍼니 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6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DN Company
N
S
W
E
DN Company
C o n t e n t
2
01
Why ?
02
Who ?
03
What ?
04
How ?
05
When ?
Where ?
06
01
W H Y ?
최근 it발달로 인해 전자 상거래 시스템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국내거래를 넘어서 국제거래까지 넓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pc구매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편리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01
Why ?
IT 발달
전자 상거래
시스템
편리함과 간편함
Global
다음은 b2b 와 o2o 시장입니다.<-(여기도대본으로 합본뜨면 이어지게 수정해보자 )
O2O는 online to offiline의 약어로, 이용자가 스마트폰 등의 온라인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하면 오프라인으로 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
B2B는 business to business의 약어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의 유형을 말합니다. 즉. 기업과 기업, 즉 business와 business가 거래 주체가 되어 상호간에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거를 뒤로 뺄까??? ㅋㅋ아니면 앞에 why에 이부분을 넣을까? 선정 이유느낌으로 //
B2B & O2O 시장
02
Who ?
‘ Online + Offline’
‘ Business + Business’
02
W H O ?
7
02
Who ?
조원 소개
1422546 김여진
국제관광학과
자료조사 & ppt
1420512 최정은
국제무역학과
자료조사 & ppt
D N C O M P A N Y
8
02
Who ?
우수한 매출 실적과 기술력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파워 히든스타 기업
주요산업
주요제품
대표자
의약품 도매업
의약품, 화장품, 건강식품 도소매 등
윤재춘
DNC는 오랜 기간 피부 성형 시장에서 다양한 업적들을 쌓아오면서
시장에서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설립일
2001년 12월 27일
9
02
Who ?
연혁 및 실적
㈜디엔컴퍼니
설립
2001.12
프랑스 독점
판권계약
2009.08
페이스템 0.8CC
1.5CC 런칭
2012.02
이지듀ex
2014 브랜드
대상 수상
2014.04
RHA필러
‘테오시알’
런칭
2014.11
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0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