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 컴퍼니 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6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N Company
N
S
W
E
DN Company
C o n t e n t
2
01
Why ?
02
Who ?
03
What ?
04
How ?
05
When ?
Where ?
06
01
W H Y ?
최근 it발달로 인해 전자 상거래 시스템이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국내거래를 넘어서 국제거래까지 넓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pc구매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편리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01
Why ?
IT 발달
전자 상거래
시스템
편리함과 간편함
Global
다음은 b2b 와 o2o 시장입니다.<-(여기도대본으로 합본뜨면 이어지게 수정해보자 )
O2O는 online to offiline의 약어로, 이용자가 스마트폰 등의 온라인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하면 오프라인으로 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
B2B는 business to business의 약어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의 유형을 말합니다. 즉. 기업과 기업, 즉 business와 business가 거래 주체가 되어 상호간에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거를 뒤로 뺄까??? ㅋㅋ아니면 앞에 why에 이부분을 넣을까? 선정 이유느낌으로 //
B2B & O2O 시장
02
Who ?
‘ Online + Offline’
‘ Business + Business’
02
W H O ?
7
02
Who ?
조원 소개
1422546 김여진
국제관광학과
자료조사 & ppt
1420512 최정은
국제무역학과
자료조사 & ppt
D N C O M P A N Y
8
02
Who ?
우수한 매출 실적과 기술력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파워 히든스타 기업
주요산업
주요제품
대표자
의약품 도매업
의약품, 화장품, 건강식품 도소매 등
윤재춘
DNC는 오랜 기간 피부 성형 시장에서 다양한 업적들을 쌓아오면서
시장에서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설립일
2001년 12월 27일
9
02
Who ?
연혁 및 실적
㈜디엔컴퍼니
설립
2001.12
프랑스 독점
판권계약
2009.08
페이스템 0.8CC
1.5CC 런칭
2012.02
이지듀ex
2014 브랜드
대상 수상
2014.04
RHA필러
‘테오시알’
런칭
2014.11
3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0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미술] 현대사진가 -바바라 크루거, 셰리 레빈, 신디 셔먼을 중심으로
  • 에서 중 하류층 노동자 가정의 외동딸로 태어났다. 여러 소수 민족들만이 밀집해 모여 사는 지역에서 보낸 어린 시절은 크루거에게 사회 비판적인 시각을 갖게 하는 요인으로 작용했으리라 짐작된다. 1965년 파슨스 디자인학교(Parsons Design School)에 들어가 디자인 수업을 받으면서 디엔 아버스(Diane Arbus)로부터 사진을 배우고, 마빈 이스라엘(Maivin Israel)에게는 시각매체의 효과적인 전시방법에 대해서 사사를 받는다. 당시 크루거를 높이 평가했던 이스라

  • 조직(기업)의 인적자원개발 현황 조사(홈플러스와 이마트를 중심으로)
  • Ⅰ. 서론1. 인적자원개발의 정의인적자원이란 조직에 고용된 사람으로 고정자산(물적 자원)이나 유동자산(재정적 자원)처럼 정형화된 측정기준과 방법이 부족하여 인적자원의 가치를 측정하기 어렵다. 인적자원은 물적자원처럼 감가상각 될 수도 없고, 재정적 자원처럼 조직의 순가치를 나타내지도 못한다. 개발은 사람을 개발한다는 말은 조직 내에서 수행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식, 기술, 역량을 증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을 개발하는

  • 국민연금제도의 도입배경 문제점 및 개선방향
  • 에 종사하는 제한된 대상자들을 가입자로 하고 있는 반면 국민연금제도는 대부분의 일반국민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제도는 공적연금 중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다고 할 수 있다. 인구의 노령화와 산업화에 따라 핵가족화가 발생하기 때문에 노인계층에 대한 생계보장을 위해 마련된 본격적인 사회보장제도로서의 국민연금은 그 필요성에 대해서는 긍정적이지만 그 시행초기의 많은 문제점들이 드러나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는 이 보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에 웰빙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기 시작한지도 10년 이상 되고 있다. 아직도 웰빙이라는단어는 단순한 붐이 아닌 우리 일상생활에 들어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몇 년 전부터 비타500을 시작으로 비타민 음료가 꾸준히 유행하고 있으며, 2%같은 니어워터 종류도 꾸준히출시되고 있다.처음에 제품을 선정할 때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외국계 회사의 제품이었기 때문에 많은 거부 반응이있었다. 그러나 바꿔 생각하면 우리나라 음식료품 브랜드가

  • 구매의사결정에 대한 평가) 구매 후 소비자행동과정 및 소비자만족, 불만족과 소비자불만호소행동
  • 에 대해 만족하게 된다. 그러나 인지된 제품성과가 자신의 기대수준 이하일 때는 소비자는 불만족을 느끼게 된다.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만족 ․ 불만족은 다시 다음 행동으로 이어지게 된다. 즉, 소비자가 불만족을 느낀 경우, 이러한 불만을 행동으로 표현하거나 아니면 직접적으로 행동을 하지 않고 참는 경우로 나누어진다. 또한 소비자는 불만을 행동으로 표현한 결과에대해서도 만족 ․ 불만족을 느끼게 되며, 이는 제품에 대한 만족 ․ 불만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