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엔케이` 브랜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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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1 웅진코웨이 소개

1-2 Re:NK 소개와 성과

1-3 Re:NK 성공요인과 위험요인

1-4 문제 제기

2. 본론

2-1 브랜드확장을 위한 고려사항

2-2 브랜드확장의 혜택과 위험성

2-3 개별브랜드 전략

3. 결론

3-1 Re:NK 가 나아갈 방향 모색

본문내용
2-1 브랜드확장을 위한 고려사항


1)모브랜드의 특성
-호의적 연상
그연상이 확장제품군에서도 긍적적평가 여야함
소비자-브랜드 관계
전형성

2)모브랜드와 확장제품간의 관계
-대체제성과 보완성
제품 성분간의 유사성
이미지상의 일관성
기술전이성
고객유사성

3)확장제품군의 특성
-제품이 혁신적인가?

4)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에 미치는 효과
-모브랜드의 이미지 강화하는가?
더 넓은 제품범주로 확장 가능한가?
경쟁사의 대응브랜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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