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Global, Grand를 추구하는 웅진의 SAP 도입사례,웅진SAP도입사례,SAP도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
02 웅진그룹의 SAP ERP 구축 프로젝트
- 2003~2010
03 웅진그룹의 SAP 도입 후 효과
04 웅진코웨이의 ERP활용
05 웅진코웨이의 향후 계획
본문내용
01, 기업소개

√업계 최초,
렌탈 비즈니스 개념 도입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양성
→사전 서비스 개념 제공

√월등히 높은 비율의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의 차지

√ 기능성 세포화장품 ‘리엔케이’ 출시
→ 3개월 만에 목표 매출의 40% 달성

√ 국내 시장을 넘어 5개의 해외 현지법인을
소유, 전 세계 40여 개 국에 제품을 수출

√ 수출 성장률
참고문헌
심재석, “웅진코웨이, 태블릿 pc로 업무처리, 혁신의 50%는 IT몫”, 디지털 데일리 뉴스, 2011.5.27

신혜권, “IT기반 프로세스 혁신으로 인사,재무조직 통합”, CIO BIZ, 2009.6.21

이호준, “웅진그룹, 그룹웨어 인프라 x86에서 유닉스 서버로 통합”, etnews, 2010.11.11

고경봉, “ 타사제품 판매확대 플랫폼 비즈 나선다”, 한국경제, 2011.6.1

안선희, “ 웅진코웨이 유럽시장 개척 물 만났네, 한겨레, 2008.10.01

David hannon, “WoongJin Group’s Herculean IT standardization project”,
Inside magazine, 2011.5

http://ksug.clearvale.com

<네이버 블로그:중소기업혁신의 최고의 솔루션 SAP B-One>
http://blog.naver.com/saper/50100053781

<웅진홀딩스 홈페이지> http://www.wjholdings.co.kr/

2011 KSUG 웅진코웨이 사례발표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웅진코웨이의 사회적 책임 분석
  • 웅진코웨이의 민원은 지난해 63건 정도다. 전체 고객 400만 명중 0.0015%에 해당한다. 또 피해 내용도 서비스 불만, 렌탈 제도 등에 따른 불만으로 판매방식에 따른 피해 사례는 없다. 다단계로 해석이 가능한 영업 방식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00억 원 정도로 전체 매출 1조 원 중 1%에 불과하다. 그러나 웅진코웨이는 현재 공정위가 제정한 소비자불만관리 시스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 공정거래 자율준수 관리 프로그램을 선포했고, 공

  • 그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reen Global Leadera. 건강한 내일 – 환경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공b. 디자인 – 고객의 Needs를 파악해 충족시키는 디자인 창조c. The 1st - 기업보다 고객, 자연을 먼저 생각하고 찾아가는 기업d. 그린 – 자연과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친환경영영 추구e. 글로벌 – 해외 선진기업과 제휴/ 진출 통해 글로벌 기업 도약3) 핵심가치 고객신뢰, 존중, 정직, 열정, 실행, 협력a. 고객신뢰 (confidence) – 고객만족 실천 통해 신뢰를 쌓아간다b. 존중 (Respect) – 자연

  • [윤리경영] 웅진코웨이의 윤리경영 분석
  • 도입 ③ 서비스의 상품화 및 상품의 서비스화 등 3대 전략을 핵심 축으로 삼아 서비스 기업으로 탈바꿈한다는 전략이다.웅진코웨이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 및 임직원 1만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혁신 선포식을 갖고 이 같은 비전을 공개했다. 웅진코웨이는 친환경 글로벌 리더 1세대(The 1st Green Global Leader)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사람과 자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그린경영을 실천,

  •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 웅진코웨이는 지난 1989년 창립 이래 환경가전의 선두기업으로 입지를 굳혀 오며, 한국 정수기 산업의 선두주자로써 건강생활 문화에서 정신문화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그리고 작년인 2009년에 창립 20주년을 맞은 웅진코웨이는 ‘건강한 내일을 디자인하는 더 퍼스트 그린 글로벌 리더(The 1st Green Global Leader)’라는 새 경영 비전을 선포하고, 제조업 중심에서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사례는 하버드비즈니스스쿨 리뷰라는 경영대학원 템플릿에 사례로도 인용될 정도입니다. Q. 한국형 포이즌필을 대법원이 입법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장이 해야 할 역할을 정부가 너무 법으로 규제하는 것은 아닐까요?김 대표: 최근 법무부가 입법발의를 했는데 개인적으로 찬성합니다. 우리나라는 적대적 M&A에 상당히 무방비한 상태거든요. 유명한 대기업들도 경영권 확보 측면에서 상당히 취약합니다. 시장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