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브랜드 확장인가,웅진코웨이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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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1 웅진코웨이 소개

1-2 Re:NK 소개와 성과

1-3 Re:NK 성공요인과 위험요인
1-4 문제 제기



2. 본론

2-1 브랜드확장을 위한 고려사항

2-2 브랜드확장의 혜택과 위험성

2-3 개별브랜드 전략

3. 결론

3-1 Re:NK 가 나아갈 방향 모색



본문내용
1-2 Re:NK 소개와 성과

성과

2003년 화장품연구소 설립
제품관련 84개의 특허
화장품 업계3 위를 목표로 출범

출시3개월 234억
2011년 목표 600억
2012년 목표 700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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