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sk텔레콤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웹사이트 분석
웹사이트 분석의 정의
웹사이트 분석 목적
웹사이트 분석 기준
SK Telecom 웹사이트 분석
E-biz 현황
SK Telecom의 문제점
경쟁사와 비교분석
결 론

2.기업분석
기업개요
기업구조
제품(서비스)
부가서비스
세분화전략
성장전략
SWOT분석
종합
본문내용
1. 웹사이트 분석의 정의
웹사이트를 특정 목적 하 일정 기준에 따라 분석하고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는 행위
* 웹사이트 :  인터넷에서 사용자들이 정보가 필요할 때 언제든 그것을 제공할 수있도록 웹 서버에 정보를 저장해 놓은 집합체.
인터넷에 들어가는 관문으로 간략히 사이트 라고도 불리며 흔히
홈페이지 주소로 구성되어 있음.

4. SK Telecom 웹사이트 세부분석
SK Telecom website 기본 특성
   ● MOST VALUABLE COMPANY
   ● 패밀리 사이트 가이드 맵
   ● 3개국(한글,영어, 중국어) 언어별 웹 사이트 버전
   ● 기업 사이트의 보완적 목적 수행
   ● 게시판 형태의 정보 제공
   ● 회사주소와 대표전화번호 공개
   ● 사이트 메뉴의 고급화
   ● 주요 이동 통신 서비스에 대한 배너 제공

SK Telecom 웹사이트 상에서의 서브 브랜드
- 서브 메인의 오른쪽 하단에 링크 버튼을 그룹지어 배치
→높은 인지도와 접근성 확보(이를 통해 각각의 서브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 가능)
- 각각의 서브 브랜드별 홈페이지에 다른 서브 브랜드로의 이동이
원활하도록 바로가기 기능 제공 → 높은 상호 연계성(단점 : 각 사이트마다 사이트의 아래쪽에 배치 → 눈에 잘 띄지 않음)

8. SWOT 분석
Strength
․ SK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 연령별, 성별, 가입규모 별로 특화된
서비스
․ CIOS의 구축
․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
Weakness
․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
체제의 미비
․ 번호 이동성 제도
․ 고객들의 비싼 요금제 인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SKTelecom(sk텔레콤) 서비스성공사례
  • 〃SK Telecom〃안산공과대 관광정보과☆ 목 차 ☆서론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방법 본론1. SK Telecom 회사소개 1) 신가치경영2) SKT World Map3) 사업영역2. 모바일. 리더를 향한 중단 없는 도전1) 정보동신 산업의 역사를 써내려가다.2) 유효한 장기 전략으로 환경변화 주도하다.3) 리더쉽유지를 위한 SK텔레콤의 사업전략은 무엇이었나?4) 성장요인 분석 - 관계자 이슈 분석, 패러다임 분석, 잠정적 성자요인 3. 대한민국 통신역사를 바

  •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동향과 도입 사례 및 성공 전략 분석
  • 정보와 성향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마케팅활동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솔루션이 e-CRM이다. 이 e-CRM이야말로 현재 우리 나라 on-line 기업들이 격고 있는 수익성 한계를 해결해서 수익증진으로 전위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라는 인식이 강해지고 있다. e-CRM은 기업이 고객과 관련된 데이터를 모아 이를 분석하고 분석된 결과를 인터넷상의 다양한 채널(예를 들면 콜센터, e-mail, FAQ, live chat 등을 들수 있다.)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 및 추가, 확장시켜 기업이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분석적이며, 논리적인 사고가 기반이 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지원하는 의뢰자의 경제력, 학벌, 성격, 외모, 매너 등 모든 정보를 다양하게 대비시켜 가장 이상적인 배우자를 찾아 주고 싶습니다.3. 경영전략 / 기획 / 마케팅(1) 성장과정, 취미 및 특기 평범한 가정에서 ○형제 중 차남으로 태어났으며 아버님은 지금은 안 계시고 어머니는 조금만 식당을 경영하고 계십니다. 남자들만 있어 다소 딱딱한 분위기 속에서 자랐으나 어머님의 사랑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경영을 위한 VOC(고객의 소리)시스템, KM(지식경영)시스템,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을 구축함.- 향후에는 고객지향적인 e-Management 정보시스템 구축을 완료할 예정.< SK >- 회사명 : (주)sk텔레콤- 설립 :1984년 3월. 공기업(1984 ~ 1993) , 민영화 (1994 ~ 현재)- 웹사이트 : http://www.sktelecom.com- 사업영역 :① 무선서비스(M-service) :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서비스(n.TOP), ② 무선호출서비스(Q-stock)③ IMT-2000 ④ 해외사업 ⑤ 스포츠사업 ⑥ 자회사◆ 무선서비스(M-servic

  • [경영사례] `싸이월드`성공사례 분석
  • 분석 5-1 Product ① 미니홈피 스킨 ② 미니룸, 스토리룸 스킨③ 미니미④ BGM (Back Ground Music 배경음악 )5-2 price 5-3 Palce5-4 Promotion6. 그 밖의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6-1철저하게 한국사람들의 정서에 맞는 서비스 6-2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한 욕구 충족6-3 싸이월드 자체의 우수성7. 싸이월드의 문제점 7-1 중독성 7-2 정보유출 및 명예훼손7-3 사생활 보호 8. 경쟁사 분석9. 싸이월드의 향후전망결론 과 나의 생각9. 보완점 및 내가 경영자라면 9-1 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