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sk텔레콤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웹사이트 분석
웹사이트 분석의 정의
웹사이트 분석 목적
웹사이트 분석 기준
SK Telecom 웹사이트 분석
E-biz 현황
SK Telecom의 문제점
경쟁사와 비교분석
결 론
2.기업분석
기업개요
기업구조
제품(서비스)
부가서비스
세분화전략
성장전략
SWOT분석
종합
- 본문내용
-
1. 웹사이트 분석의 정의
웹사이트를 특정 목적 하 일정 기준에 따라 분석하고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는 행위
* 웹사이트 : 인터넷에서 사용자들이 정보가 필요할 때 언제든 그것을 제공할 수있도록 웹 서버에 정보를 저장해 놓은 집합체.
인터넷에 들어가는 관문으로 간략히 사이트 라고도 불리며 흔히
홈페이지 주소로 구성되어 있음.
4. SK Telecom 웹사이트 세부분석
SK Telecom website 기본 특성
● MOST VALUABLE COMPANY
● 패밀리 사이트 가이드 맵
● 3개국(한글,영어, 중국어) 언어별 웹 사이트 버전
● 기업 사이트의 보완적 목적 수행
● 게시판 형태의 정보 제공
● 회사주소와 대표전화번호 공개
● 사이트 메뉴의 고급화
● 주요 이동 통신 서비스에 대한 배너 제공
SK Telecom 웹사이트 상에서의 서브 브랜드
- 서브 메인의 오른쪽 하단에 링크 버튼을 그룹지어 배치
→높은 인지도와 접근성 확보(이를 통해 각각의 서브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 가능)
- 각각의 서브 브랜드별 홈페이지에 다른 서브 브랜드로의 이동이
원활하도록 바로가기 기능 제공 → 높은 상호 연계성(단점 : 각 사이트마다 사이트의 아래쪽에 배치 → 눈에 잘 띄지 않음)
8. SWOT 분석
Strength
․ SK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 연령별, 성별, 가입규모 별로 특화된
서비스
․ CIOS의 구축
․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
Weakness
․ 멀티미디어 이동통신 서비스
체제의 미비
․ 번호 이동성 제도
․ 고객들의 비싼 요금제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