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분석,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 P A 란 무 엇 인 가 ?
2.
지 오 다 노 선 택 이 유
3.
지 오 다 노 Q R 시 스 템
4.
지 오 다 노 재 고 관 리
5.
지 오 다 노 서 비 스
6.
매 니 저 Q & A
- 본문내용
-
1. SPA란 무엇인가?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제조사가 정책 결정의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 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를 말한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미국의 H&M, GAP
일본의 유니클로
한국의 지오다노와 SPAO와 같은 브랜드가 있다.
SPA브랜드 - 대량개별화를 실현하려고 노력
대량개별화란? 표준화된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대량생산의 이점과 각각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내는 주문생산의 이점을 결합한 방식으로 다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의 고객에게 개별화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이다.
2. 지오다노 선택이유
SPA 브랜드 중에서 지오다노는 QR시스템을 도입- 2001년에 국내 단일브랜드 최고 매출액을 달성.
1. SPA브랜드에 QR시스템의 효과에 대한 제고
2. 지오다노의 서비스 관리 부분 조사
3. 지오다노의 재고 관리 부분 조사
를 통해 지오다노의 성공의 방법을 알아보고 더 큰 성공을 위한 방법을 조사 하기 위해 지오다노 선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