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자사분석
- 3C
- SWOT
III 전략
- STP
- 4P
IV 결론
본문내용
마케팅목표

브랜드 인지적 목표
- 1년 이내에 대한민국 20~30대 여성에게 나뚜루 브랜드
90% 이상 인지시키기
- 3년 이내에 나뚜루가 배스킨라빈스 보다 더 품질(웰빙)의
아이스크림이라는 인식을 80% 이상 올리기

매출액 목표
- 2년 내 매출액 600억 달성 (년 매출 20% 끌어올리기)
- 3년 내 매출액 1000억 달성 (년 매출 30% 끌어올리기)
- 5년 내 매출액 1500억 달성 (년 매출 30% 끌어올리기)
- 7년 내 배스킨라빈스 매출액 추월!!!

Well-Being 시장 선점으로
매출액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나뚜루 마케팅전략
  • 나뚜루 마케팅전략목차나뚜루란?1.전사적 경영방침2.시장동향 및 전망1) 아이스크림 전체적 시장 동향 2) 아이스크림 총 시장3.환경 분석1)경쟁적 환경2)소비자 환경4.SWOT 분석StrengthsWeaknessOpportunityThreat5.브랜드 포트폴리오 분석-BCG모델을 통한 분석6.STP 과정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7.4P MIX 전략에 따른 분석Product-전략Price-전략Place-전략Promotion-전략8.앞으로의 나뚜루나뚜루란?1.전사적 경영방침.나뚜루의 경영방침은 고객의 입맛에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목차서 론◑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Natuur본 론Ⅰ. 제품 전략◑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배스킨라빈스◐ 나뚜루Ⅱ. 가격 전략◑ 배스킨라빈스 :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나뚜루Ⅲ. 유통 전략◑ 베스킨라빈스◐ 나뚜루Ⅳ. 촉진 전략◑ 배스킨라빈스 초기의 광고 판매촉진◐ 나뚜루 컨

  • [비교경영]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 -하겐다즈와 나뚜루
  • ―목차―I. 주제 배경1. 산업 현황 및 기업 선정이유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환경3. 선정 기업 시장 환경(1) 하겐다즈 시장 현황(2) 나뚜루 시장 현황II. 기업 분석1. 하겐다즈1) 기업 소개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하겐다즈의 향후 전략2. 나뚜루1) 기업 소개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나뚜루의 향후 전략III. 결론(시사점)I. 주제 배경1. 산업 현황 및 기업 선정이유(Natuur & Haagen-Dazs)“미국에 하겐다즈가 있다면, 한국엔 나뚜루

  • [마케팅] 나뚜루 Natuur 마케팅분석
  • Natuur 목차나뚜루란?1.전사적 경영방침2.시장동향 및 전망1) 아이스크림 전체적 시장 동향 2) 아이스크림 총 시장3.환경 분석1) 경쟁적 환경2) 소비자 환경4.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BCG 모델을 통한 분석6.STP 과정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4P MIX 분석과 향후 전략1) Product 분석 및 전략2) Price 분석 및 전략3) Place 분석 및 전략4) Promotion 분석 및 전략8.맺음말나뚜루란?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

  • [마케팅원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분석해보고, 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하겐다즈와 경쟁할 수 있도록 마케터 입장이 되어 전략적 제언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빙그레는 일반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는 ‘끌레도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가지고 후발업자로 진입하면서 이미 진출한 다른 경쟁사 대비 낮은 인지도로 성장이 저조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