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 Terre de glace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ket analysis
2. Competitor analysis
3. Where are we ?
4. What to do?
5. Where should we GO?
- 본문내용
-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 브랜드별 점유율
배스킨라빈스 31, 나뚜루, 하겐다즈
3사의 과점적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경쟁사들의 분석을 통해
틈새 시장을 공략해야 한다.
현재 떼르드글라스는
29%에 해당하는 ‘기타 고급 아이스크림’의 범주에
포함되고 있으며,
배스킨라빈스, 나뚜루와 하겐다즈 등의
기존 브랜드 아이스크림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떼르드글라스를 경험해 보셨나요?
1996년 설립 이래 지금까지
10년에 걸친 마케팅 활동에도 불구,
응답자의 59%가 구매 경험이 없다.
1.이들의 첫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한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전략 수립.
2.구매경험이 있는 40%의
브랜드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 수립.
떼르드글라스 자사분석
Package : 콘, 컵(대, 중, 소), 케잌
Basic color : Yellow (따뜻함과 고급스러움)- Point color : Blue, Green (지중해의 포근함)- Cup : 과일이미지의 시각적 탐스러움 유도- Cake Box : 축제·기념일의 기쁨을 극대화- Shopping Bag : 따듯한 Yellow의 친밀감과 고품격 로고디자인으로 차별화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과일아이스크림 24여가지, 야채아이스크림 11여가지,
기타아이스크림 10여가지등을 갖추고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