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흡연 규제정책에 대한‘정책과정의 참여자’ & ‘정책 환경’,간접흡연,정치문화,대선정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책 이슈 소개
1. 간접흡연 정의
2. 간접흡연 규제 정책
간접흡연 규제 정책의 사회 경제적 환경
최근 이슈를 통해서 본 정치 문화의 흐름
-대선 후보 공약
정책 참여자와 참여자간 관계
1.공식적 참여자와 비공식적 참여자
2.정책 참여자간 관계
과제를 통해 배운 점
- 본문내용
-
2. 간접흡연 규제 정책의 사회 경제적 환경
-보편적 복지의 확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관심 증가
Via WHO, 연간 500만 여명 흡연으로 사망
선진국에서는 수십 년 전부터 담배의 해악 성을 인식하고 강력한 금연정책을 실시. 그 결과, 흡연 율이 20%대로 감소
최근에는 폐암사망률을 감소시키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는?
공공장소에서의 흡연금지는 필수적인 정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