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두레주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안배경 (Background)

2. 분석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3. 전략
- 브랜드 네이밍
- 네이밍 후보안

4. 우수 후보안
본문내용
환경 분석

91년 업계 매출액 1위 달성
우수프랜차이즈 2년연속 1위
능률협회 지식경영대상
히트상품선정 케익베달 서비스
01년 한국 능률협회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야후 상반기 네티즌이 뽑은 100대 브랜드
ISO9001 인증획득
코리아 타임즈 뉴밀레니엄 브랜드
2007한국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크라운 베이커리의 위기봉착
- 경쟁 브랜드의 강세로 인한 업계 3위
- 계속적인 매출 하락세
참고문헌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http://www.paris.co.kr/
뚜레쥬르 홈페이지 http://www.paris.co.kr/
크라운베이커리 홈페이지http://www.crownbakery.co.kr/
지식 경제부 http://www.mke.g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라운 베이커리 브랜드,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 사례,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4p-place2005년 해태제과 인수 후 더 큰 시장점유율을 갖게된 크라운제과는 전국적이고 신속한 유통망을 구축하여 2007년 유통산업진흥공로상(산자부장관상)을 수상했다.오는 12월 크라운제과에 인수되는 크라운베이커리 역시모기업의 탄탄한 유통망을 바탕으로 더 넓은 시장 커버리지가 확보될 것이다.결론합병 이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브랜드의 컨셉과 아이덴티티, 효익을 대중에게 소구 경쟁사 대비 차별화되고 강화된 STP,4P 전략을중점으로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 전략분석(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2) 경쟁사 전략분석 (파리바게트,뚜레쥬르)3. 크라운베이커리 시장재진입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2)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 Price 2) Product3) Place 4) Promotion 4.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자료1. 들어가며우리나라 최초의 베이커리 프렌차이즈 브랜드로서 1988년 창립 이후 90년대 업계 1위를 고수 해오던 크라운베이커리는 현재 시장에서 철수한 상황이다. 파리바게뜨,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뚜레주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CONTENTS1. 뚜레쥬르 기업소개2. 베이커리 시장상황분석3. 뚜레쥬르 기업선정배경4. 뚜레쥬르 성공요인분석5. 뚜레쥬르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6. 경쟁사 분석 (파리바게트)1)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비교2) 매출액 비교분석3) 가맹점현황7. 5 Forces Model 분석8. 뚜레쥬르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9.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글로벌진출사례 (중국진출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s6.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매장방문후기(1) 매장방문질문(2) 인터뷰 결과9. 향후 개선방안 제안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거느린 리딩브랜드다.

  •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 보고서
  • 경영혁신을 통하여 국내 베이커리 업계 중에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던 대표적인 기업이며, 로얄티(Royalty) 없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 1985년에 업계최초로 CI 개념을 도입하며 국내마케팅에 있어 대표적인 모델로 꼽히며, 한국경제신문, 2000년 04월 22일베이커리 업계에 있어 소비자의 식습관을 변화하게 만든 견인차 역할을 하며 당시 베이커리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하지만 2000년대 들어 후발 주자인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CJ푸드빌의 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