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뚜레주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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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뚜레주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뚜레쥬르 기업소개

2. 베이커리 시장상황분석

3. 뚜레쥬르 기업선정배경

4. 뚜레쥬르 성공요인분석

5. 뚜레쥬르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ies)
4) 위협 (Threat)

6. 경쟁사 분석 (파리바게트)
1)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비교
2) 매출액 비교분석
3) 가맹점현황

7. 5 Forces Model 분석

8. 뚜레쥬르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tioning

9.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결론 및 나의의견

< 참고자료>
본문내용
제품군은 한국 뚜레쥬르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여 중국인들에게 신선함을 주는 동시에 중국과 접목될 수 있도록 현지화를 시도. 대부분의 뚜레쥬르 제품들을 그대로 판매하면서, 중국인들이 식감 때문에 꺼려할 수 있는 ‘딱딱한 빵류’는 제외하고, ‘로우송(말린 고기가 뿌려진 빵)과 같이 중국인들이 즐겨먹는 제품들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매장 테스트를 통해 중국 현지화를 가능토록 한다는 전략.
참고문헌
http://www.touslesjoursusa.com/
http://touslesjours.com.kh/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산업동향」, 2014
농림축산식품부, 「가공식품 세분화 시장 현황조사 : 제과빵시장 편」, 2011.
http://blog.cj.net/937?srchid=BR1http://blog.cj.net/937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930234980670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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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12.04 10:3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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