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유럽시장진출전략,글로벌경제,해외진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Lenovo
2.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전반적인 실적
4. 결론 및 평가 의견

◦ 출처
본문내용
1. About Lenovo


중국 최대의 다국적 민영기업
1984년 “Legend”라는 이름으로 창립된 후 19년 동안 중국에서 저가 보급형 PC를 판매하여 중국 PC 시장에서 선도기업으로 성장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2003년 4월 브랜드명을 Legend가 아닌 Lenovo로 바꿈
현재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PC 기업으로 혁신, 뛰어난 운영성, 고객 만족, 신흥 시장 투자 집중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로 갖추고 있음
현재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skkim12345?Redirect=Log&logNo=110145105011
http://cafe.naver.com/ktdomracing/1038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229883&g_menu=020600
http://www.lenovo.com/news/kr/ko/2006/06/kr_ko_LenovoNews_ronaldinho_20060523.html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3&aid=0004665001
www.lenovo.co.kr
http://www.hoons.kr/Board/Free/Content/13146
http://www.cyworld.com/LeeJuDot/3481011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90409355773385&nvr=Y
http://insightweek.tistory.com/88
http://www.lenovo.com/news/kr/ko/2005/04/kr_ko_lenovo_news_lenovo0405_3qresult.html
http://cafe.naver.com/cbtsa/15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 SWOT분석1937년 창립된 도요타자동차(TOYOTA MOTOR CORPORATION)는 2006년 현재 전 세계 26개국 51곳에서 생산을 고 있으며, 170개국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이다.TOYOTA의 SWOT분석TOYOTA장점 원만한 노사관계 우수한 경영/관리 기법 활용단점반일감정기술의 우위강력한 브랜드가격 경쟁력의 약화TOYOTA해외진출의 STP전략 프리우스의 역사초대:획기적인 신차로 만드는 것에 의미가 있었다말하자면 매니아를 위해이다1997 년 12 월 1

  • [국제경영] 애플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apple < 목 차 >Ⅰ. 서론(1) 들어가기 전에(2) 기업 소개(3) 기업의 연혁(4)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5) 기업 문화(6) 애플의 사업부문(7) 애플사의 전략변화(8) 로고의 의미(9)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환경 분석(4) 애플의 SWOT 분석(5) 애플의 STP 분석(6) 애플의 4P 분석(7) 애플의 경쟁사 분석(8)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

  • [국제경영학]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경영,경제] 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 소개(2) 기업의 연혁(3)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4) 기업 문화(5) 애플의 사업부문(6) 로고의 의미(7)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 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SWOT 분석(4) 애플의 STP 분석(5) 애플의 4P 분석(6) 애플의 경쟁사 분석(7)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애플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1976년 4

  • 애플사(아이팟을 중심으로) 국제마케팅전략
  • APPLE(아이팟을 중심으로)목 차1. 선정동기2. 기업소개3. CEO 소개4. 제품 소개5. 각국에 따른 해외진출 현황6. 마케팅 전략(아이팟을 중심으로) 분석가. STP 전략나. 4P전략다. SWOT 분석7. 문제점과 새로운 마케팅 개선 전략가. 미흡한 해외 A/S전략 모색나. iPod 못지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 활성화8. 결론1. 선정동기글로벌화 기업을 찾던 중 우리에게 친숙한 로고와 깔끔한 이미지로 인식된 애플을 알게 되었다. 다른 기업들의 제품과는 다르게 애플 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