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유럽시장진출전략,글로벌경제,해외진출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Lenovo
2.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전반적인 실적
4. 결론 및 평가 의견
◦ 출처
- 본문내용
-
1. About Lenovo
중국 최대의 다국적 민영기업
1984년 “Legend”라는 이름으로 창립된 후 19년 동안 중국에서 저가 보급형 PC를 판매하여 중국 PC 시장에서 선도기업으로 성장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2003년 4월 브랜드명을 Legend가 아닌 Lenovo로 바꿈
현재 세계 최고의 혁신적인 PC 기업으로 혁신, 뛰어난 운영성, 고객 만족, 신흥 시장 투자 집중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요소로 갖추고 있음
현재 일본의 야마토, 중국의 베이징, 상하이, 센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랠리에 주요 글로벌 연구소를 두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skkim12345?Redirect=Log&logNo=110145105011
http://cafe.naver.com/ktdomracing/1038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229883&g_menu=020600
http://www.lenovo.com/news/kr/ko/2006/06/kr_ko_LenovoNews_ronaldinho_20060523.html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3&aid=0004665001
www.lenovo.co.kr
http://www.hoons.kr/Board/Free/Content/13146
http://www.cyworld.com/LeeJuDot/3481011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090409355773385&nvr=Y
http://insightweek.tistory.com/88
http://www.lenovo.com/news/kr/ko/2005/04/kr_ko_lenovo_news_lenovo0405_3qresult.html
http://cafe.naver.com/cbtsa/15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