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기능성 숙취음료 시장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연구목적
연구내용
드링크 시장의 POSITITIONING MAP
설문 조사
「숙취제거 기능성음료」에 대한 설문조사와 분석내용
결론
- 본문내용
-
서 론
우리나라 음주 문화의 실태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즐거운일이나 슬픈일이나 음주가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술을 즐겨마셨으며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에 성향을보면 폭음을 하는 경향도 없잖아 많은것 같습니다. 그러나 애주가들의 대부분은 역으로 술자리에서 덜 취하고 다음날에 숙취에서 해방되는 것이다. 꼭 애주가들 뿐만 아니라 친목,단체 , 모임등 가벼운 한잔은 긴장을 푸는데도 도움이 되며 서로에게서 친근감을 유발시키는 촉친제가 되는것만은 사실일것이다. 그러나 과음은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니 술을 통해 애주가나 사업상의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소원을 다 이루기는 쉽지 않은 것이다.
숙취해소음료의 잠재적 수요
앞서서 언급한 음주 후에 숙취문제로 고생하는 고객들의 수요와 함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통은 숙취해소음료를 찾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본다. 그리고 지금 현재 우리 나라에 시판되고 있는 드링크시장은 건강을 생각하기 위한 고객들의 수요에 의해 의약성으로 마시는 음료에 관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