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해어마케팅,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Review
2. 4P’s Mix
3. Outstanding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4P’s Mix

1. Product
-샴푸/린스 Formula
① 약손상용 / 중 손상용 / 염색손상용 ② 두피 크리닉
앰플 Formula
① 헤어 앰플 ② 두피 크리닉
- Package 디자인 : 고급스러움과 전문적 이미지가 집약된 용기 및 그래픽 디자인

2. Price
-가격 정책 : 최고가 정책 → 프리미엄급 이미지 강화
-지속적인 가격관리로 인해 최고가의 프리미엄 이미지 확립
-기존 제품 대비 두피 크리닉 샴푸, 린스 판매가격 인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경산업 성공요인과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이라는 곳. 이처럼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주변의 환경에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 마케팅 능력이 필요하다. 지난 1997년 말에 외환 위기로 시작된 ‘IMF 위기’를 생각해 봐도 그런 환경이 기업에 미치는 파장은 실로 대단했다. 과거 기업들이 추구했던 성장 일변도의 전략에서 탈피하여 수익성 위주의 전략으로 전환할 것을 요구하였고 기업의 마케팅 전략도 이에 맞추어 점유율이나 판매 위주의 전략에서 고부

  • [유니레버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유니레버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분석및 유니레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유니레버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유니레버 기업소개(1) 유니레버 기업개요(2) 유니레버 코리아(3) 유니레버 CI2. 유니레버 글로벌 경영전략(1) 현지화전략(2) CSR 경영전략3. 유니레버 소비자 분석4. 유니레버 글로벌 마케팅전략(1)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 포지셔닝 (Targeting & Positioning)(2)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s)(3)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2) Price

  •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 목차Ⅰ. 서론1. 조사 목적2. 주제 선정 배경3. 기업 소개Ⅱ. 시장 분석1. 전반적인 시장상황 2. 시장 매력도 3. (브랜드 경쟁구도) 4. SWOT 분석 Ⅲ. STP 분석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선정 3. 포지셔닝 Ⅳ. 마케팅 믹스(4P) 분석1. 제품(Product) 2. 가격(Price)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Ⅴ. 결론 및 기대방안 부록(표,그림,통계 및 참고자료 등)회의록Ⅰ. 서론1. 조사 목적애경의 케라시스 퍼퓸샴푸는 세정, 모발 건강 증진 기능에 중점을 두었던 기존

  • [마케팅] 애경산업 케라시스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샴푸시장에서는 대표적인 샴푸 브랜드 3개 중 두 곳은 외국계 기업이 진입하여 입

  • 마케팅전략과계획과 마케팅사례
  • 마케팅 Tool이라고 하는 이유?4P를 이용해 고객을 만족시키기 때문IMC ProcessPROMOTION TOOLAdvertising(광고) 장기적, 목표-인지도, 유료Public relation(홍보) 신뢰성, 우호적인 태도 형성, 무료Personal selling(인적판매) 대면식, 고관여, 고가품등의 제품판매Sales promotion (촉진) 단기적, 목표-매출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애경그룹이 케라시스를 왜 선택했나샴푸시장의 환경샴푸 이용율이 95% → PLC곡선의 성숙기 진입그럼에도 계속 성장 – 이용빈도수 증가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