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오리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Product: Dr.you-오리온 제과
닥터유 프로젝트의 출시 배경
미국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트랜스 지방의 함량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던 오리온 제과는 이후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의 변화를 시작한다. 2006년 과자가 아토피를 유발한다는 보도로 인하여 과자업계 전체가 위기에 처해있을 때, 오리온 제과는 과자가 무조건 좋지 않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건강한 과자 만들기에 돌입하게 된다. 이러한 오리온 제과의 노력은 건강과 맛에서 만족할 수 있는 과자를 만들기 위해 유태우 박사와 함께 손을 잡고 건강도 챙기면서 좋은 원료로 만든 맛있는 과자를 생산해 낸다. 이렇게 해서 출시 된 것이 바로 Dr. you이다.
- 오리온 제과의 혁신적인 4가지 프로젝트
1. 트랜스 지방 줄이기
2. 포화 지방 감소
3. 그린 패키지
4. 몸에 좋은 과자 만들기
Target
① 멜라민 사건이 있기 전부터 과자에 대한 불신이 커져가는 상황에서, 가족들에게 안전한 간식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주부들.
② 바빠서 제때 식사를 챙기지 못하고 혼자 사는 직장인들.
③ 저칼로리를 선호하는 10대 후반~20대 여성들.
④ 운동 도중 즐길 수 있는 식사대용으로 등산 족, 하이킹 족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