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청소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가출청소년의 개념
일반적으로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않았다는 점, 연령이 18세 미만이라는 점, 가출시간이 대략 24시간 이상 집에 들어가지 않은 청소년으로 정의되어져 왔다.
2.가출의 원인 및 유형
1)동기에 따른 분류
① 탈출형 가출: 자신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가정적 문제나 대인적 갈등을 경험하고 있는 청소년들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하는 가출이다.
가족의 구성원들에 대한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으며, 부모의 알코올 중독이나 학대 등 신체적, 정신적 피해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가출로 가정의 심리적 지원체제가 붕괴된 경우 자신의 보호를 위해 가출하는 유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회계원리)발생기준회계가 아닌 현금기준회계 방법으로 수익 및 비용을 인식하여 재무제표를 작성하게 되면 어떠한 문제점이 나타날까요? 단순히 교안에 제시된 대로 “경영성과의 측정이 제대로 될 수 없다”는 식으로 기술하지 마시고,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자세히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회계기준] 국제회계기준의 주요 내용과 도입에 따른 과제
- [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리더십] 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학] 9장 록과 루삭의 협력 방법(해외직접투자 사례)
- 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