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청소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가출청소년의 개념
일반적으로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 않았다는 점, 연령이 18세 미만이라는 점, 가출시간이 대략 24시간 이상 집에 들어가지 않은 청소년으로 정의되어져 왔다.

2.가출의 원인 및 유형
1)동기에 따른 분류
① 탈출형 가출: 자신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가정적 문제나 대인적 갈등을 경험하고 있는 청소년들로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하는 가출이다.
가족의 구성원들에 대한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으며, 부모의 알코올 중독이나 학대 등 신체적, 정신적 피해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가출로 가정의 심리적 지원체제가 붕괴된 경우 자신의 보호를 위해 가출하는 유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듀윌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및 에듀윌 경영활동분석과 CSR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
  • 기업 csr마케팅성공사례의 한 예로 나와 있다. 거기에서 보면 기업의 위기를 csr을 통해 극복하였다고 나와 있는데 그 위기가 무엇이며 어떤 형식으로 극복하였는가?위기 보다는 성장통이라고 할 수 있다. 갑작스럽게 기업규모가 커지다 보니 인력이 부족하였고 직원의 퇴사비율도 높아 인력운영 측면에서 어려움이 있었다. 이는 새로운 인력 충원을 통하여 극복할 수 있었다. 이를 굳이 csr측면에서 말하자면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극복 방안으로 삼았다

  • 이랜드 기업환경 분석, 중국시장 진출 분석
  • E-land목차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2) 기업연혁 3) 주요그룹 4) 경영이념5) 조직구조6) 기업문화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1) 국내 의류업계 현황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4) SWOT분석6) 재무 상황3. 중국시장 진출 분석1) 중국시장 환경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이랜드의 문제점 대안 1) 문제점2) 대안1. 이랜드의 기업개요1)

  • [경영학] 이랜드 기업환경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분석
  • E-land목차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2) 기업연혁 3) 주요그룹 4) 경영이념5) 조직구조6) 기업문화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1) 국내 의류업계 현황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4) SWOT분석6) 재무 상황3. 중국시장 진출 분석1) 중국시장 환경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이랜드의 문제점 대안 1) 문제점2) 대안1. 이랜드의 기업개요1)

  • 이랜드 E-land의 중국진출전략
  • E-land 분석-목 차-* 기업 선정 이유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2) 기업연혁 3) 사업규모 4) 경영이념5) 조직구조6) 기업문화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1) 국내 의류업계 현황2) 기업경영 현황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4) SWOT분석5) 기업성장률3. 중국시장 진출 분석1) 중국시장 환경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설문지 조사 내용5.

  • E-land 기업분석
  • E-land목차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2) 기업연혁 3) 사업규모 4) 경영이념5) 조직구조6) 기업문화 7) 재무 상황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1) 국내 의류업계 현황2) 기업경영 현황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4) SWOT분석5) 기업성장률3. 중국시장 진출 분석1) 중국시장 환경 분석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6) 향후 마케팅 전략4. 이랜드의 현 문제점과 대안 및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