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랜드 기업환경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3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랜드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3) 주요그룹
4) 경영이념
5) 조직구조
6) 기업문화
2. 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
1) 국내 의류업계 현황
3) 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
4) SWOT분석
6) 재무 상황
3. 중국시장 진출 분석
1) 중국시장 환경 분석
2) 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
3) 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 4P, 4C
4) 중국내 SWOT분석 및 STP전략
5) 성공요인
6) 향후 마케팅 전략
4. 이랜드의 문제점 대안
1) 문제점
2) 대안
- 본문내용
-
라. 매출에 관한 사항
(1) 판매경로 및 판매방법 등
ㄱ. 판매조직
전국 736개의 프랜차이즈대리점 및 직영점 (2009.06. 30 현재)
(단위 : 개)
브랜드
콕스
브렌따노
언더우드
쉐인
라틀레텍
소베이직
티니위니
후아유
엘레쎄
지스타
버그하우스
기타
합계
매장수
42
116
122
64
51
49
88
76
67
18
41
2
736
ㄴ. 판매경로
1) 프랜차이즈시스템으로 (주)이랜드 대리점, 백화점, 할인점등을 통한 매출
ㄷ. 판매방법 및 조건
1) 매장 임대보증금 30~70백만원
2) 가두점은 매출 발생 직후 입금원칙, 익월 5일까지 미입금시 상품공급 제한
유통점은 당월매출은 익월 15,30일 입금
ㄹ. 판매전략
프랜차이즈 대리점의 매장주가 판매를 대행
중저가 의류로 12개의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 제공
4) 경영이념
1. 나눔 :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며 그 이익을 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쓰기 위해서 일하며, 기업은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기업에 투자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익을 창출해야 한다.
2. 바름 : 기업은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한다.
돌아가더라도 바른 길을 가는 것이 지름길이며,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고, 그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한다.
3. 자람 : 직장은 인생의 학교로, 일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그 과정도 이랜드의 목표이다. 직장은 인생의 모든 짐을 나누어 질 수 있는 사랑의 공동체 이어야 하며 사회의 지도자를 길러내는 학교의 역할을 한다.
4. 섬김 : 기업은 고객을 위해 운영되어야 한다.
고객의 유익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만이 정직한 이익을 낼 수 있으며, 고객을 왕으로 섬기 기업만이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5) 조직구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