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아이패드,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전략이란
1) 브랜드의 정의
2) 브랜드 이미지
3) 브랜드 자산가치
4) 브랜드 전략

2. 브랜드전략 사례1 - 현대카드 M
1) 연혁
2) 환경분석
3) 브랜드 전략
4) 브랜드 전략 효과 및 결론

3. 브랜드전략 사례2 - iPod
1) 브랜드 확장 전략
2) 브랜드 컨버젼스 전략
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4) iPod 브랜드의 성공요인 및 결론

본문내용
1. 브랜드 전략이란?
1) 브랜드의 정의


의미와 연관성을 지닌 일체의 라벨.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부각시키고 많은 사람의 반향을 자아내는 것.

필립 코틀러 ‘마케팅 A to Z’


• 브랜드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고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차별화하여, 소비자의 마음 속에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경험적 상징체계 또는 소비자들의 총체적 인식이다.

2) 브랜드 이미지 Brand Image
•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는 브랜드의 속성이라 할 수 있다. 즉,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들이 현재 브랜드를 어떻게 지각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 기준이 되며, 인지도와 함께 브랜드 자산을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를 형상화한 것으로 소비자들이 받아 들여 이해한 브랜드이며 결과의 개념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
  • SMART PHONE이 름학 번역 할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차 례1서 론 2SK 텔레콤(SKT) 기업소개3이동통신 서비스의 발전과정4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5SK 텔레콤(SKT) SWOT 분석6SK 텔레콤(SKT) STP 분석7SK 텔레콤(SKT) 4P 분석8SK 텔레콤(SKT) 성장/저해 요인9결론10참고 자료1. 서론이동통신서비스는 1979년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한국전기통신공사(KT)가 자회사인 한국이동통신

  • 애플 APPLE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애플 성공에 대한 나의의견 - 애플 마케팅 사례연구
  • 시장 점유율보다 브랜드의 가치를 더 중요하게 여긴다. 즉, 애플은 자동차 분야의 벤츠나 BMW와 같은 프리미엄 전략을 구사한다. 애플이 프리미엄 전략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당연히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뛰어난 품질 덕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브랜드 자체가 구찌나 프라다처럼 프리미엄을 갖는 명품 브랜드라는 사실도 무시하지 못한다. 애플은 고객에게 쿨하다는 느낌을 가지도록 해준다. 쿨하다는 것은 남보다 앞선 유행 선도자를 의미하는데 애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 SMART PHONE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4P전략<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2. KT SWOT 분석3. LG U+ SWOT 분석Ⅵ. KT STP 분석1. Segmentation1) 연령대 2) 소득수준3) 스마트폰 사용자2. Targeting3. PositioningⅦ. KT의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언< Product >< Price > < Place >< Promotion >Ⅷ. 결론 및 나의의견Ⅸ. 참고문헌별첨 설문지Ⅰ. 서론1. KT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고 있다. 그 중 SKT는 약 50%의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