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모닝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처음의 의미

1. 타겟층 분석
1)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 많은 모닝의 타겟층 2534 여성
2) 여성들의 첫 차 구매
3) 2534 여성들의 특징

2. 제품 분석
1) 모닝의 속성

3. 컨셉 도출

4. 인터넷마케팅 전략
1) 나만의 모닝 꾸미기
2) 나만의 스마트키 만들기
3) 모닝 사진전
4) 모닝 news
5) My Morning Manager Application

5. 결론
본문내용
Intro. 처음의 의미
처음
[명사] 시간적으로나 순서상으로 맨 앞.
유의어: 난생 처음
‘처음’은 단순히 하나의 단어로써의 쓰임뿐 만 아니라 여러 가지의 포괄적인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입학식, 첫 키스, 첫 아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처음’이란 새로움, 설렘과 같은 의미를 준다. 우리의 발표 주제인 모닝 또한 처음이라는 의미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차를 구매할 때 경제적인 면, 사용감 등 많은 요소를 고려하게 된다. 이 때 경차가 주는 이점이 첫 차로써 경차를 구매하게 되는 유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우리는 이 ‘처음’이라는 단어를 이번 마케팅 전략 수립의 출발점으로 삼았다.


1. 타겟층 분석

1)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 많은 모닝의 타겟층 2534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경영] 기아자동차와 디자인경영
  • 시장의 강자로 군림하게 되었다. 모토로라는 레이저폰으로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 2위로 부상하며 과거 명성을 되찾게 되었으며, 내수판매 순위 10위권 밖이었던 기아의 경승용차 모닝은 2008년 1월, 소나타에 이어 2위에 오르는 실적을 달성했다. 기술과 가격보다 먼저 디자인에 끌리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바로 디자인이다. ◇ 디자인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핵심 수단이다기업 경영에 있어서 디자인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 현대·기아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사례0k
  • 현대기아자동차의 해외진출 성공사례0kⅠ. 현대기아자동차 소개Ⅱ. 현대기아자동차 - 국제시장 해외진출 및 홍보전략 Ⅲ.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 전략 Ⅳ. 현대기아자동차의 해외진출시장 현황 Ⅴ. 현대기아자동차의 SWOT분석Ⅵ. 현대기아자동차의 앞으로의 전망Ⅶ . 나오며Ⅷ. 참 고 문 헌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는 현대․기아차이다. 차량도 튼튼하고 디자인도 좋으면서 차량 서비스도 매우 좋아 가장 보편적으로 그

  • EU공략의 선두기지 슬로바키아
  • 기아자동차의 슬로바키아 FDI(1) 기아 자동차의 현황(2) 글로벌 경쟁시대의 발전 전략(3) 기아자동차의 유럽시장 전략(4) 파급효과(5) 전망 및 과제5. Volkswagen의 슬로바키아 FDI(1) 폭스바겐 슬로바키아의 소개 (2) 폭스바겐의 슬로바키아 진출 이유(3) 자동차 산업 SWOT 분석(4) 진행 과정 (5) 기업 활동 및 파급효과 (6) 전망6. 결론1. 서론유럽 연합은 2004년 5월 1일 중, 동부 유럽 및 지중해 지역 10개국을 새로운 회원국으로 가입함으로써 EU가 확대되는

  • [광고마케팅] 기아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
  •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조하겠다”는 자신의 목표를 피력하였고 “3~5년뒤 기아자동차의 브랜드는 완전히 달라져 있을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러한 결과로 기아자동차는 2006년 디자인경영 대통령상을 수상하였고, 2009년 쏘울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인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하였다. 이는 국내차로써는 처음있는 일이며, 국내외에서 기아자동차의 디자인을 부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ㄷ. 글로벌 기업 기아자동차는 1975년 해외수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글로벌 경영, 브랜드 가치향상, 경영 혁신 지속 추진, 경영체제 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등 5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여 한층 더 글로벌 리딩 그룹으로의 도약을 노리고 있다.(2) 핵심역량1) 생산관련부문① 제품 사이클의 확보고객의 욕구가 다양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현대차의 풀 라인업보유는 현대자동차의 핵심역량이라고 볼 수 있다. 사실 자동차 업계는 모델변경주기를 맞추지 못하거나 제품개발단계에서 시장예측에 실패할 경우 기업의 사활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