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제일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Ⅰ. CJ 제일제당
►기업소개
1953.08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
1953.11 부산 1공장 준공
(우리나라 최초의 설탕 생산시설) 제당사업시작
1958.04 제분 사업 시작
1975.11 '다시다' 생산 개시
1993.07 CJ 독립경영 선언 (삼성그룹과 분리)
1997.11 베이커리 '뚜레쥬르' 사업진출 냉동생지공장 준공
2000.07 CJ 외식사업부 '푸드빌' 로 분사
CJ 제일제당은 1953년 설탕공장으로 시작해서 우리나라의 성장과 함께 식품성장을 이루었으며 제분, 조미료 등 음식에 꼭 필요한 기본 재료들을 선보이면서 시작했다.
우리나라 식품 브랜드의 대표주자로써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있어 현재까지도 선두를 빼앗기지 않고 있다. 제일제당은 1993년 독립경영을 선언하고 CJ 제일제당이 되고, 제빵, 엔터네인먼트, 제약 등으로 진출하여 성장해서 각각의 사업으로 분사하여 CJ 그룹이 되었다.
그 중에서 CJ 제일제당은 현재까지도 가장 큰 수익을 내는 CJ 그룹안의 대표적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