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마케팅 공기청정기 성공사례 공기청정기 글로벌시장 공기청정기 브랜드마케팅 공기청정기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제마케팅 REPORT
수출 마케팅 보고서
중동:터키<해피온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목 차
1. 서 론 3
1)국가 선정 이유 - 터키 3
2)아이템 선정 이유 - 공기청정기 4
2. 기업소개 및 아이템 소개 6
1)기업소개 6
2)해피온 화분형 음이온 공기청정기 8
3. 현지상황분석 10
1)현지시장분석 10
2)시장분석 12
3)소비자분석 13
4)경쟁자 분석 15
4. STP전략 19
1)Segment 19
2)Targeting 21
3)Positioning 22
5. SWOT분석 23
1)Strengths 23
2)Weaknesses 24
3)Opportunities 25
4)Threats 25
6. 4P 전략 25
1)Product 25
2)Price 26
3)Place 26
4)Promotion 27
7. 결론 29
▶참고자료 31
1.서론
참고문헌
참 고 자 료
(주)DSK 홈페이지- http://www.dsk.co.kr/
해피온 홈페이지- www.happion.co.kr
WTO 2013 - www.wto.org
한국-터키 FTA [Korea-Turkey FTA]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http://www.invest.gov.tr/ko-KR/sectors/Pages/Infrastructure.aspx
http://www.dha.com.tr 2011.1.12 (Kocaeli의 환경오염|작성자 터키사랑)
http://www.exportcenter.go.kr/common_board/weeklytrade/notice_read.jsp?board_type=6&num=3033
www.energystar.gov/ia/partners/downloads/Kaz-Wright.pdf
http://blog.euromonitor.com/2013/06/sales-of-air-purifiers-soar-as-air-quality-deteriorates.html
Turkey_biz_guide[1].pdf
http://www.konetic.or.kr/infocenter/marketpolicy_view.asp?1=1&gotopage=3&tblNm=TBL_ENVIROMENT&unique_num=20512&tabcode=&cate1=Y2A
https://www.energystar.gov/ia/partners/downloads/Kaz-Wright.pdf
http://www.vipairpurifierreviews.com/
기타 참고
http://www.numbeo.com/pollution/city_result.jsp?country=Turkey&city=Istanbul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oem2me&logNo=60127821563&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http://istanbulisation.blogspot.kr/2011/12/istanbul-and-pollution.html
http://www.nanet.go.kr/08_etc/01_search/01_web/webSearchMain.jsp
http://www.kotra.or.kr/search/search.jsp
http://www.globalwindow.org
http://www.airvita.net/
http://www.andreaai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웅진코웨이의 15세-25세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 하루에 성인 음수 권장량은 2리터. 하루에 1.5리터 생수를 하나씩 사서 마신다면 그 가격은 웅진의 렌탈비를 웃돌게 된다. 선수금을 렌탈비에 조금씩 합해서 첫 사용의 부담을 줄이고 결혼 후에도 계 속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면 구매시점이 먼 예비고객에게 웅진 제품을 먼저 제 시할 수 있게 된다. IIII.매체 전략1. 2006년 웅진코웨이 광고비 31,259,773,077 2. 2007년 웅진코웨이 광고계획(1)ATL*TV광고 기본단가(원/15초)1)KBS뮤직뱅크 4,365,000 >1년 2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경영이념 / 73) 회사연혁 / 8 4) 국내 & 해외 공장규모 / 103. LOCK & LOCK의 시장상황 101) 시장점유율 /10 2) 매출액 / 123) 수출액 / 124. STP 분석 13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 132) 인식(Positioning) / 145. 경쟁사 분석 151) 타파웨어 / 152) 코멕스 / 153) 기타 브랜드 / 166. SWOT 분석

  • 휘센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Report( 휘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Ⅰ.기업소개1. 휘센은?2. 휘센의 의미와 브랜드 소개3. 휘센의 행보4. 휘센의 브랜드 전략5. 휘센의 경쟁사 분석Ⅱ. 휘센의 시장 별 전략1. 러시아2. 중동 및 아프리카3. 중국Ⅲ. 휘센의 성공 전략Ⅳ. 휘센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Ⅴ. 휘센의 미래Ⅰ.기업소개1. 휘센은?LG전자의 휘센은 수 년째 세계판매 1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서론 1. 서론1-1 기업선정이유 및 연구목적1-2 연구방법 본론2. ‘유닉스전자’ 소개 2-1 경영전략2-2 제품소개2-3 연혁 및 업적2-4 해외진출 현황3. 미국시장 분석3-1 미국의 전반적인 전자기기 시장3-2 전자기기 수출입 동향4. 유닉스전자의 미국진출 전략4-1 STP분석 4-2 SWOT분석4-3 Marketing 4P전략4-4 유닉스전자의 성공전략 분석5. Conair의 해외진출전략5-1 기업 환경분석5-2 STP분석5-3 SWOT분석5-4 Marketing 4P

  • [국제경영] 청호나이스 중국 진출 전략
  • 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4. 해외진출(중국) 분석- 진출배경, 시장환경 분석- 전략 STP SWOT 4P5.결론- 성공요인-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ABOUT 청호나이스-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문화, 디자인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ABOUT 청호나이스기업개요설립일 / 상장일1993년 5월/ 1999년 6월 (2010 현재 CEO 정휘동)업종환경 건강 가전 제품을 제조 / 판맨 (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