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 코카콜라 음료시장 코카콜라 브랜드마케팅 코카콜라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코카콜라 기업분석
차 례
코카콜라 기업소개
1.1 코카콜라 탄생
1.2 코카콜라 역사
1.3 코카콜라 연혁
1.4 코카콜라 경영이념
코카콜라 환경분석
2.1 거시적 환경분석
2.2 미시적 환경분석
코카콜라 기업 내부분석
코카콜라 SWOT분석
4.1 강점
4.2 약점
4.3 기회
4.4 위협
코카콜라 STP전략
5.1 Segement
5.2 Targeting
5.3 Positioning
코카콜라 4P전략(마케팅 믹스)
참고문헌
8.참고문헌
1. 코카콜라 기업분석
[네이버 지식백과] 코카콜라 [The Coca-Cola Company]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기업, 굿모닝미디어)
네이버 블로그, ‘코카콜라의 경영계획과 경영전략’
Our Sustainability_Plan_Overview_Booklet
2. 코카콜라 환경분석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0924_0013189046&cID=10104&pID
3.코카콜라 내부분석
www.cckbc.co.kr
PENDEFRGRAST MAR “코카콜라의 경영 기법” 세종대학교출판부, 1995
www.cocacola.co.kr
www.cocacola.com/wordwide
www.cocacola.com
4. 코카콜라 SWOT분석
http://sbscnbc.sbs.co.kr/new_mobile/mobile_article_content.jsp?article_id=10000018320
http://www.fda.gov/Food/IngredientsPackagingLabeling/LabelingNutrition/ucm248732.htm
네이버 까페, ‘21세기형 글로벌 경영전략-코카콜라 vs 펩시’
네이버 블로그, ‘코카콜라와 펩시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
Strategic Management Insight, SWOT analysis of Coca Cola
5. 코카콜라 STP분석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022000375&md=20141022112506_BK
http://jedam15.koreafree.co.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no=1868)
http://cafe.naver.com/ittec/211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9/29/2014092901457.html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6876
6. 코카콜라4P전략
학술연구정보 서비스 건국대학교 김종식 ‘청량료시장 마략에 연구’ 논문
경제연구소 이희범의 마케팅환경의 변화와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네이버 카페 ‘21세기형글로벌 경영전략 코카콜라vs펩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흥망성쇄
  • 코카콜라와 친구들을 소개합니다.1) The Coca Cola Company 소개2) 음료의 세계 공용어 (제품 소개)3) 코카콜라의 발자취Ⅱ. 본 론1. 시장 현황1) 음료시장 현황2) 코카콜라의 경쟁자는 누구인가?2. 연도별 코카콜라 발전사3.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전략2) PPL 전략3) 스포츠 마케팅 전략4) 세계화 전략5) 사회공헌을 통한 이미지 제고 전략4. 환경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 3) 4P 분석4) 경쟁사 펩시 분석 Ⅲ . 결 론 -우리가 생각해본

  • [경영전략] 코카콜라사의 경영기법과 전략
  • ■ 회사 전반 소개-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청량음료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이상의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경영자에게 넘기고 그들이 코카콜라를 판매하게 함으로써 판매망을 넓혀 나갔다. 그가 직접 코카콜라를 소다 파운틴(soda fountain)에서 팔았다면 당장의 이익이야 엄청났겠으나, 판매망은 자신의 가게에 그쳤을 것이다. 철도의 중심지였던 애틀란타의 이점을 안고 코카콜라는 전국적으로 퍼져 나가기 시작했다. 막대한 부를 축척하게된 Candler는 투자회사를 따로 차려서 철도, 면화, 부동산 등에 투자했으며 애틀란타 시장도 지내게 된다. 1920년까지 코카콜

  • [국제경영] Coca 코카콜라의 글로벌 경영
  • 경영 전략이란 ?2. 글로벌 경영의 유형3. 글로벌 경영의 필요성 Ⅱ.Coca콜라의 글로벌 경영1. Coca콜라의 역사- 1)코카콜라의 발자취- 2)코카콜라의 발전사2. Coca콜라의 마케팅전략- 1)PPL 마케팅- 2)브랜드 마케팅- 3)캐릭터 마케팅- 4)세계화 전략3. Coca콜라의 경영환경 분석- 1)SWOT 분석- 2)STP 분석- 3)4P 분석Ⅲ. 결론 및 느낀점Ⅰ.글로벌 경영1. 글로벌 경영의 정의1) 글로벌 경영이란 ?글로벌 경영이란 전 세계를 하나의 시장으로 보고 기업의 경영활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