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1-1 지역소개
1-2 국가선정 및 선정이유

2 거시환경 분석
2-1 STEP 분석
2-2 사업 ITEM의 선정

3 미시환경 분석
3-1 미시환경 분석
3-2 경쟁자 분석

4 마케팅전략의 분석
4-1 SWOT 분석
4-2 STP 분석

5 마케팅전략의 수립
5-1 4P MIX 전략
5-2 커뮤니케이션 도구 목표 및 선정

6 마케팅전략의 실행
5-1 광고전략
5-2 프로모션전략
본문내용
지역 소개
중동 (Middle East)

국가
아랍연맹에 가입하고 있는 아랍 국가 22개국과 아프가니스탄, 이란, 터키, 이스라엘 등의
비(非) 아랍 국가로 구성

종교
종교적으로는 이슬람이 압도적 이지만 기독교 각파가 소수파로서 존재

자원
중동의 원유 생산량은 세계 전체의 35%이지만 원유 확인 매장량은 70%를 차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