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글로벌시장,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아자동차의 호주 진출

Ⅱ. The CAGE Framework
- 문화적 거리
- 행정적 거리
- 지리적 거리
- 경제적 거리

Ⅲ. 기아자동차의 전략

Ⅳ. 기아자동차의 성과

Ⅴ. 시사점

본문내용
Ⅱ. The CAGE Framework - Cultural

럭비와 테니스, 크리켓

한국의 인기 스포츠가 축구, 야구, 농구인 것과는 달리
호주의 인기 스포츠는 럭비, 테니스, 크리켓이다.


해상 스포츠와 캠프 문화

보트, 윈드서핑 등의 해상스포츠와 캠프 문화가 발달되어 있다.
때문에 대형차량의 수요가 크며 트레일러를 연결하기 위한 장치가 필요하다.


호주인의 선호

호주인들이 선호하는 자동차는 실용적인 것.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이 좋은 것을 선호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현대자동차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2008 국가고객만족도(NCSI) 8년 연속 1위 달성2006 현대차그룹 세계총생산량 6위 진입 2003 국내 최초 10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1998 기아자동차 인수 / 인도 공장 준공1991 한국 최초의 독자개발 알파엔진 출시 / 전기자동차 개발1976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현대 ‘포니’ 시판1967 현대자동차주식회사 설립1.현대자동차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4P분석- 기업비전글로벌경영브랜드가치 경영환경경영 체제구축상품경쟁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글로벌 전략
  • 해외 경영 판매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연간 1000대 이상 판매하는 대형 딜러를 7개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북미의 경우 현대자동차는 Empty Glass 전략이라고 자동차 뿐 아니라 서비스도 판매한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는 북미의 현대자동차의 경우 10년 보상이라는 파격적인 전략을 펼쳐 먼저 서비스를 판매한 폭스바겐의 5년보다 훨씬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고 볼 수 있다.4. 해외 BIG3 시장 분석(1) CHINA 시장【중

  • 기아자동차 SOUL 쏘울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및 쏘울 국제마케팅 전략분석
  • 기아자동차 SOUL미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1. 기아자동차 쏘울 마케팅 보고서개요우리나라 자동차 기업들의 해외 진출이 늘어나고 있다. 유럽이나 우리나라는 비교적 작은 차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미국 시장에서 경차는 다른 나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외면받고 있기 때문이다. 또 전통적으로 자동차 시장을 잡고 있는 유럽이나 일본, 미국 차를 제치고 기아 소울카는 박스카 시장을 석권하였는데, 이는 매우 흥미로운 사실이다. 과거 부진했던 기아를 다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