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진이브마케팅사례,777,엘지생활건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글로벌 시장 진입 전략
1.표적시장 선택
(1)시장진입전략의 일반적 절차
2. 진입 방식의 선택
(1)수출
(2)계약
(3)직접투자

Ⅱ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
1.시장의 집중화 전략
2. 시장의 다변화 전략

Ⅲ 기업 사례
1.수출 및 계약 생산
-㈜777사
2.합작 투자
-LG화학
3.단독 투자
-HUMAX

Ⅳ 결론
본문내용
(1)시장진입 전략의 일반적 절차

1. 해외시장 진출여부의 결정
국내시장의 규모와 성장성, 경쟁, 규제, 해외시장에서의 가능성 고려

2.진출시장의 선택
기회 : 잠재시장
위험 : 환경의 이질성 및 불안정성 시장의 매력도 평가

3. 진입방법의 결정
수출 : 간접수출, 직접수출
계약형태 : 라이선싱, 프랜차이징,계약생산
해외직접투자 : 합작투자,단독 투자, 인수합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 사례 및 분석
  • 마케팅 신화를 이룩하며 불과 7년여 만에 무려 7배에 이르는 성장세를 보이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우뚝 섰다. 현재 현대카드는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우선, 신용우선, 편의우선, 신속처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루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으며, 우수한 리스크 및 마케팅 역량과 높은 브랜드 가치, 속도 및 창의력, 고객 중심, 인재중심, 투명경영을 핵심가치로

  • [마케팅전략] KTF 의 마케팅전략
  • 서비스를 시작한다. KTF 전용 휴대폰에 내장될 3D 엔진은 기존 유선인터넷에서만 가능했던 3D 기능인 이동. 회전. 확대. 축소 기능과 애니메이션을 무선인터넷상에서도 보여줄 수 있다. 무선 3D 콘텐츠는 PC에서 제공하는 3D 게임이나 3D 효과에 익숙한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콘텐츠 제공업체(CP)들도 3D 전용 콘텐츠 개발에 주력할 것으로 보여 무선콘텐츠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의 예상보다 낮은 경영 성

  • W호텔 및 Starwood 소개
  • 기업문화와 가치에 대해 토론을 벌인다. 이렇게 전례 없는 경영진과의 만남은 사우스웨스트 직원들에게 그들이 매우 특별한 조직의 일원이라는 느낌을 심어준다.삼성-엘지 노조 안한다 요즘 복수노조때문에 난리*해결방안2 – HONDA혼다는 와이가야라고 불리는 제도를 시행하는데, ‘시끄러운 큰소리’라는 뜻이다. 그것은 비공식적인 회의로서 모든 참가자들은 직함에 관계없이 문제 제기를 할 수 있다. 어떤 직원이든 와이가야를 선언할 수 있고,

  • [국제마케팅] LG WHISEN(휘센) 에어컨의 세계 시장 성공 요인 -중국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브랜드전략에 힘입어 2000년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였고 그 이후 6년 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러한 휘센의 사례는 브랜드 경영 전략 관점에서 만도의 딤채와 함께 가전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세계 4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휘센의 위상과는 달리 휘센은 유독 중국시장에서만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우리조는 이러한 점을 인지하고 세계 1위 에어컨 기업을 자부하는 휘센이 유독 중국시장에서만 부진을 계속하고 있

  • 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A+자료)
  • 브랜드전략에 힘입어 2000년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였고 그 이후 6년 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이러한 휘센의 사례는 브랜드 경영 전략 관점에서 만도의 딤채와 함께 가전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세계 4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휘센의 위상과는 달리 휘센은 유독 중국시장에서만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우리조는 이러한 점을 인지하고 세계 1위 에어컨 기업을 자부하는 휘센이 유독 중국시장에서만 부진을 계속하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