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swot,stp,4p,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친친 도시락 소개
- 브랜드소개
- 브랜드 선정이유
- 기업사명
- 기업목표

2. 전략적 시장계획
- 마케팅 차별화 전략
- 제품 전략
- 서비스 전략
- 4P


3. 상황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자사분석 – SWOT분석

4. STP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ing)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포지셔닝(positioning)

5. 촉진
- PR
- 촉진촉진

본문내용
1. 친친 도시락 소개
- 기업사명
우리 기업의 모든 고객들에게 있어서
개개인에 알맞은 도시락이 무엇인지를 알고
친환경적인 도시락을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참고문헌
- [출처] 도시락용기/포장용기/초밥용기/종이용기/플라스틱접시 [두레물류]|작성자 우훗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