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본 정보
2. 기업 이미지
3.윤리/지속가능경영/사회공헌
4. 지배구조
5. 고용과 일자리
6. 인권
7. 사업의 내용
8. 소비자
9. 환경 보호
10. 지역사회
11. 법규 위반
12. 안티 사이트
13. 수상 기록
14. 언론 기사
15. 기업평
본문내용
1.1 기업명
1) 기업명 : 삼성화재
2) 계열사 현황(삼성금융계열사)
- 삼성화재(8.09%) : 손해보험업
- 삼성생명(35.06%) : 생명보험업
- 삼성카드(25.6%) : 신용카드 및 할부 금융업
- 삼성증권(5.75%) : 증권 중개업
- 삼성투자신탁운영(3.36%) : 투자 신탁회사
1.2 위치
1) 서울시 중구 을지로 1가 87번지 삼성화재
빌딩 / 전화 :1588-5114
2) 홈페이지 : http://www.samsungfire.com
3) 고객센터 : 기업윤리 상담센터 연락처 : 윤리경영실천사무
대표전화 (02)758-7112ethics@samsungfire.com
참고문헌
전자 공시 사이트
http://dart.fss.or.kr
삼성화재 홈페이지
http://www.samsungfire.com/ 
노동부
www.molab.go.kr
중앙 노동 위원회
www.nlrc.go.kr
공정거래 위원회
www.ftc.go.kr
 
문화 일보
http://www.munhwa.com/
매일 경제 신문
http://www.m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스타벅스의 4P, STP전략, SWOT분석 전략적방안
  • 1. 개요이 보고서에서는 최근 20년간 가장 큰 성장률을 기록한 (82년 단 5개의 점포에서 2002년 5800개 이상의 점포) Starbucks의 마케팅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분석 순서를 보면 Starbucks의 역사 대해서 정리한 뒤에 Starbucks의 4P, STP전략, SWOT를 분석 그리고 마지막에 전략적인 방안을 도출함으로써 보고서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참고로 이 보고서의 내용은 한국Starbucks 중심시각으로 전개했으므로 오해가 없길 바란다.2. Starbucks의 역사(1) 제 1단계: 설립*197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경영과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는 혁신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디자인은 장기적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정착된 금융위상과 고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이미지 전달과 동시에, 21세기 미디어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그 노출빈도를 통해 소비자의 이해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2. 신한카드의 연혁2010년 기준신한카드-삼성화재 다이렉트 할부금융 출시 신

  • 고객관계 관리와 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변환,신한은행마케팅전략,신한은행CRM,은행분석,고객만족경영
  • 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 고객관계 관리와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 변환; 신한은행을 중점으로- 목 차 -1.서론1.1 고객 만족 경영과 CRM2. 본론2.1 금융권 CRM의 현황과 필요성2.2 신한은행 4P분석2.3 신한은행 SWOT분석2.4 신한은행 STP분석2.5 신한은행의 보완점과 대안책3. 결론참고문헌서론오늘날의 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 변화에 맞추어 마케팅 방법또한 변화하고 있는데 과거 생산에 초점을 맞추는 생산지향 마케팅에서 발전하여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사회 전반의 개인주의 문화 확산과 흉악 범죄,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에 따른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의 제안목 차1. 기업선정 이유2. ADT캡스 환경분석2-1) 미시적 환경분석2-2) 거시적 환경분석2-3) SWOT 분석3. 문제점 파악4. 4P 분석5. 고객특성분석6. STP 분석7. 설문사항8. 설문결과9. 마케팅 개선안10. 참고 문헌 및 자료1. 기업선정 이유보안 산업은 우리에게 친숙하게 느껴지는 분야는 아니다. 하지만 조금만 주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목차Ⅰ소개1. 선정 동기 2. 중소형 생활가전 산업 현황 3. 중소형 생활가전 국내시장현황 4. 기업소개 5. 제품특징 및 가격정보 Ⅱ 분석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제언 *참고문헌Ⅰ소개1. 선정 동기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위닉스는 대표적인 생활환경가전 기업이다. 위닉스가 어 떠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외 두 가지 정도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