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오,성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그레고리오 성가

로마 가톨릭의 공식적 성가로서 전례양식인 미사나 수도원의 성무일과와 함께 정형화 됨

성 그레고리오 1세 대교황의 이름을 딴 것. 산재해오던 성가들을 그의 주도하에 수집, 집대성하여 정착

1000년간 서구 문화의 중심을 이루었고 중세와 르네상스 시기에 발전한 종교 다성 음악의 근간이 됨

유럽문화예술 발전에 동기부여 -> 서양 음악사의 출발점

Ex) 글로리아(Gloria, 영광의 찬가), 상투스(Sanctus, 감사의 찬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시장조사론 공통] 수강생은 현재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입니다. 중국 또는 아세안 국가들 중에서 어느 국가 또는 지역에 진출하여 어떤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인가 설명하세요.
  • 브랜드와 비슷한 가격대이거나 그보다 더 비싸게 팔리고 있다. 삼성전자가 중국시장에서 그냥 성공한 것은 결코 아니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내가 현재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라 생각하고 중국 또는 아세안 국가들 중에서 어느 국가 또는 지역에 진출하여 어떤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인가 설명해 보겠다.Ⅱ. 본론1.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의사결정기업의 성공전략으로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최근에는

  • (구조조정 성공 사례) 태평양의 조직개발 성공 사례와 위기 극복 성공 요인 분석
  • 시장은 디자인 경쟁시대로 접어들었다. 최고 품질의 추구는 고객을 위한 기업의 기본적인 자세이며 최고의 디자인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열쇠이다. 태평양은 디자인 부문을 더욱 확대.강화하여 디자인 연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태평양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개발함으로써 제품력을 더욱 강화시키는 한편 태평양 고유의 디자인 영역을 만들어 가고 있다.(3) 브랜드 강화화장품 업계 경쟁 구도의 키워드가 가격경쟁에서 품질경쟁으로 전환되면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Ⅰ. 기업의 해외진출1. 기업특유의 이점2. 장소특유의 이점3. 내부화 이익4. 지구적 전략변수1) 지구적 집중2) 지구적 시너지3) 가타 전략적 동기Ⅱ. 현대자동차의 미국진출 사례Ⅲ. 태평양화장품의 중국진출 사례1. 태평양화장품, 중국공략 10년 결실 2. 마케팅전략3. 한류열풍4. 이미지마케팅5. 현재와 향후Ⅳ. 가파치의 중국진출 사례1. 최고를 향한 장인정신 가파치2. 성사장의 경영철학3. CAPACCI 브랜드

  • 3M 국제마케팅 레포트
  • 경영자들은 종업원 개개인의 창조적인 활동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주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3M은 ‘기업목표(Corporate Objective)’를 통해 자신들이 추구해야할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기업목표(Corporate Objective)․ 수익과 성장 - 최적의 수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상품과 고객 - 고객들이 정말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과 신뢰도의 신상품 과 서비스를 개발, 제공한다. ․ 인적자원 - 전 직원

  • [국제경영] 삼성TN사업부의 국제화전략
  • 사례를 정리해 보고자 한다. 우선 TN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크게 성공하는 과정을 알아보고, 여기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Capability를 제품 자체의 경쟁력과 삼성의 강력한 마케팅 능력 그리고 삼성전자의 구조적인 synergy 효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그리고 TN 사업부는 이러한 기반 역량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모색하게 된다. 해외 진출 시에는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능력과 삼성이 갖고 있던 기업 구조적인 상승 효과의 이점은 그대로 유지해 나갈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