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산업분석
SWOT
-자사분석
-타사분석
고객분석
-라이프 스타일
-심층 인터뷰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 본문내용
-
산업분석
건강
웰빙,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짐
소비수준
환경가전제품은 소득수준에 따라 수요의 영향을 미치는 소득탄력성이 높은 분야
환경문제
식수 오염, 공기 오염 등 환경 문제가 점점 심각해 지고 있음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환경가전 제품에 대한 인식이 정착
소비자의 소득수준과 내수경기가 수요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
환경문제, 정부의 정책 등에 의해서도 민감하게 영향을 받는 시장
- 참고문헌
-
교원L&C
www.kyowonlnc.co.kr
웅진코웨이
www.woongjin.com
청호나이스
www.chungho.co.kr
KOBACO
www.kobaco.co.kr
Kotler 마케팅 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