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관계론,노동조합,택시노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국택시 노동조합
마크
연혁
조직도

2. 전국택시노동조합이 하는 일

3. 사례
택시부제
최저임금

4. 결론
느낀점
질의응답
본문내용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1984년 대구, 부산 택시파업을 통해 회사의 택시 노동자 탄압
그리고 이러한 부당노동행위에 대한 어용노조의 외면 등 택시노동자들의 열악한 노동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설립


현재 우리나라에는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과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이 있으며, 택시노동조합은 운수노동조합의 일부로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마케팅,중국시장진출,미국시장진출,인도시장,글로벌마케팅,감성마케팅, PYL 감성 마케팅,스포츠마케팅
  • 서비스 등 전국의 각종 자동차정비 업체등과 연계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충남아산과 울산, 전주에 생산 공장이 있으며, 남양종합기술연구소 등의 R&D 센터와, 전국 13개의 지역에서 출고센터를 운영하며 전국적인 국내 유통망을 자랑한다.2) 해외마케팅①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1) STP분석-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지리적 인구 통계적 세분화대도시는 비교적 구매력 수준이 높고 소비습관이 빠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목 차Ⅰ.현대자동차1. 현대자동차 2. 경영이념 3. 연혁 4. 현대 자동차의 해외 생산과 유통(1) 해외의 현대자동차 부문별 진출 현황 (2) 지역별 전략 Ⅲ.본론 1.중국시장(1) 경쟁사 분석 (2) 자사 분석 (3) 소비자 분석(4) SWOT분석 (5) STP 전략(6) 마케팅 믹스 4ps (7) 2008년 전략 (8) 보도자료 2. 미국시장 (1) 경쟁사 분석 (2) 자사 분석(3) 소비자 분석 (4) SWOT분석 (5) STP 전략 (6) 마케팅 믹스 4ps (7) 2008년 전략 (8) 보도자료 3. 인도시장 (1)

  • 중국시장 환경분석 중국의경제적환경 중국자동차시장 중국자동차시장 경제적 환경 중국시장 성공전략분석 S W O T 분석 유통채널 4S shop
  • SWOT분석본론중국소비자 특성▶ 80%가 넘는 최초구매자비율 ▶ 주변사람을 더욱 신뢰하는 정보수집 경로▶ 과시욕이 강한 현시적 소비경향▶ 직접경험에 대한 강한 욕구중국시장 성공전략분석S W O T 분석Strength가격 대비 높은 품질 경쟁력 자동차 부품 인프라 북경현대자동차의 지속적인투자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개선 임금대비 우수한 인력 세계 선두기업과의 기술격차 해외시장용 전략차종 부재 저가형 브랜드 이미지 중국시장의 성장

  • [마케팅] 기아자동차 `옵티마` 마케팅사례분석
  • 시장의 선전으로 점차 안정화되고 있다. 자료: 현대자동차, 자동차산업 2001기아자동차의 마케팅 전략1. 기아자동차의 현황A. 기업목표기아자동차는 “지구촌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자동차를 만드는 초일류 자동차 전문기업”을 목표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 더 나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B. 주요연혁1944 : 경성정공 설립1974 : 최초의 국산 자동차 브리사 생산1980 : 소형화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 환경에 다른 기업보다 빨리 적응해 나가는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연구 및 생산 체계를 통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춰 나가고 있다.3) 브랜드가치 향상판매확대는 물론이고 보다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4) 지속가능 경영 구축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윤리경영과 투명경영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자발적으로 준수하고 또한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한다.5) 글로벌 경영 혁신급속하게 변화하는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