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ackground
조직, 사업부서, 시설
Mission
Portfolio
BCG 매트릭스
SWOT
Swot 분석
재무제표
미시환경
거시환경
Objective
MBO
S.T.P
세분화
차별화와 포지셔닝
4Ps
가격
제품
유통
촉진

본문내용
Brand History

1986년 설립된 넵스는 목재업으로 사업 시작
1990년대 말, 대한민국 명품 주방의 부재를 실감하고 수입 주방과 비견될 수 있는 주방가구의 니치 마켓을 선점
2000년 삼성동에 쇼룸 오픈, 이탈리아 명품 주방 톤첼리(Toncelli)의 독점 수입 계약
2006년 이탈리아 세자르(Cesar), 2007년에는 독일의 에거스만(Eggersmann)과 독점 공급 계약으로 4개의 브랜드를 보유
2009년 삼성동에 ‘멀티 키친 플렉스’를 컨셉으로 한 개 전시장을 오픈, 정시장 내 복합문화공간인 넵스페이스(Nefspace)를 두어 가구 뿐 아니라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갤러리로 활용
2009년 세계 최초로 골프와 아트를 접목시킨 KLPGA대회 개최로 주방 문화에서 나아가 생활 문화를 창조하는 브랜드로서의 면모 과시

넵스의 심볼은 여성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적 의미를 담고 있다.
항상 자연스러운 미(美)를 추구하고자 하는 넵스의 디자인 정신을 반영하여,
달, 강, 와인 등 자연과 생활 속의 소재를 문화적 시각으로 표현하였다.

참고문헌
넵스 홈페이지
넵스 마케팅팀 이진영 대리님
코참비즈
매일경제
파이낸셜 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