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이동통신사,통신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ep for Brand Diagnosing
시장상황
경쟁사 동향
LGT 현황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
문제제기

Step for Brand Revitalizing
Brand Identity의 재정립
Repositioning
결론
본문내용
Step for Market Diagnosing
시장상황

이동전화 3000만 시대


2001년 3월 기준,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3000만 명 돌파. 현재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질주가 계속.

이 과정에서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이동전화 사업자들이 사운을 건 불꽃튀는 시장 쟁탈전.

선발 사업자인 SK텔레콤을 추격하려는 KTF, LG텔레콤 두 회사가 공격적인 마케팅에 적극 나섰고, SK텔레콤은 그 어느 때보다 견고한 시장 수성책으로 이에 맞서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마케팅] 모토로라 기업의 `MS700(크레이져)` 핸드폰 사례 분석
  • 마케팅 개념과 이론에 근거하여 모토로라 기업의 관점과, 소비자의 관점 양측 모두 분석한 후, 앞으로 모토로라의 향후방향에 대해서 예측하는 것까지를 목표로 삼고 있다.2. 모토로라 기업의 크레이져 사례를 선정하게 된 배경빅3 (삼성.LG,팬택)중소기업모토로라점유율82144최근 우리나라는 IT강국이라는 이름 아래 이동 통신 및 인터넷 관련 기술을 발달시켜 왔다. 특히 세계 2위 수준의 휴대폰 보급률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휴대폰 시장은 치열

  • KT 올레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경영방침 - Olleh 경영경영방향비전Competitor(경쟁사 S/W 분석)SKTLG U+통신사별 가입자 비중통신사별 단말판매 비중통신사별 단말 판매 추이Customer시장규모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시장점유율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KT olleh SWOT 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 OPPORTUNITYTHREAT3. KT 4P MIXPRODUCT 제품PRICE 가격스마트폰 요금제2년 약정 요금제PROMOTION 촉진아이폰을 통한 광고 마케팅광화문 올레스퀘어트위터와 같은 SNS 서비스를 통한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차 례1서 론 2SK 텔레콤(SKT) 기업소개3이동통신 서비스의 발전과정4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5SK 텔레콤(SKT) SWOT 분석6SK 텔레콤(SKT) STP 분석7SK 텔레콤(SKT) 4P 분석8SK 텔레콤(SKT) 성장/저해 요인9결론10참고 자료1. 서론이동통신서비스는 1979년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한국전기통신공사(KT)가 자회사인 한국이동통신

  • SKTelecom기업 사례서비스 운영관리
  • 이동통신 업체외형신장세 확대과도한 마케팅으로 수익 저조2007.3 최초 HSDPA 실시마케팅에 적극적해외시장= 아일랜드, 사이판, 과테말라등과 자동 로밍서비스 실시LG Telecom (OZ)1996년 설립지속적 수익성 개선 추세EV-DO re.A 본격화 전망해외시장= 6월 에 유럽, 홍콩, 호주, 아시아 등등 전세계적으로 제품 확대 공급 계획2009년 이동통신사 시장 점유율국내 가입자 4500만 시대 이제는 해외로~차별화 브랜드 마케팅 필요SK broad band 홍보 차별화 전략 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