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서비스경영,롯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시장환경(3C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7P 전략
롯데 백화점 위기사례와 대응방안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공식명칭 – 롯데 쇼핑 주식회사
국내 1위 백화점(전체 시장의 약 43% 점유)
국내(42) / 해외(3) 총 45개 점포 보유
2011년 3월 한국능률협회 브랜드 파워
백화점부문 1위(13년 연속)
2011년 6월 미 포브스지 선정 백화점 부문
세계 6위 선정
2011년 12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9년 연속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백화점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백화점, 프랑스 유명백화점과 손잡다라파예트 백화점과 VIP서비스 제휴롯데백화점이 프랑스 유명백화점과 업무 제휴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15일 서울 소공동 본점 에비뉴엘에서 프랑스 대표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최고 우대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s)는 앞으로 프랑스 대표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에서도 똑같은 대접을 받는다. M

  •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해외마케팅,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조사,사례비교 롯데백화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의 다문화 충돌→ 의사결정이 느리고 효율성이 떨어짐→ 롯데 측 = 고객 수요에 신속 대응, 매출 증대를 중시인타이 측 = 점진적인 인지도 개선을 중시실패원인사례비교 – 롯데백화점3. 현지화의 부족출점 초기 한국 인기 브랜드 30개와 동반 진출 그러나 한국 브랜드들의 중국 인지도도 낮고 중국인 체형과도 맞지 않음적은 화장품 매장수 (미샤, AFO, Olife Shop이 전부)→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품목이 없음4. 경영층의 성급한 결정베이징 올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롯데마트1> 롯데마트의 현황1. 롯데마트는(과거 Magnet)?132> 롯데마트의 경영전략1. 백화점시장과 할인점 시장의 명확한 구분 및 자기 잠식 방지152. 그룹 내 시너지 극대화화 그룹의 전략적 연계 강화153. 충분한 시장 규모와 경쟁력 우위 확보-163> 롯데마트의 마케팅전략1. 롯데마트의 SWOT분석-172. 롯데마트의 4P전략

  • CGV,롯데시네마,멀티플렉스,영화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문화&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8밑에 청담씨네시티는 작년에 청담에 새로 지은 건데 CGV뿐만 아니라 뚜레주르, 비비고, 빕스 말고도 의류 매장까지도 있어서 One Stop Entertainment에 제일 잘 맞는 사례인거 같아서 넣어봤어요1314151617보통 사람들은 영화를 보러 갈 때 영화관을 따지지 않고 가까이 있는 영화관을 가기 때문에영화관이라는 특성상 많은 홍보비를 주고 CF까지 찍어 알리는것이 실효성이 별로 없다.2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