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해외마케팅,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조사,사례비교 롯데백화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2) CEO 소개
3) 모회사 소개
4) 계열사 소개
5) 기업 선정 이유
2. 중국 진출기
1) 이토요카도의 중국 진출기
2) 성공 방정식 1 - 7
3. 사례비교
1) 롯데백화점
4. 시사점
1) 시사점
본문내용
중국 진출기 – 이토요카도의 중국 진출기

개점 당일 137만 위안 매출 달성
일본의 모든것을 중국으로!

But-!

시간이 흐르며 신선감 & 호기심 하락

목표 매출의 10~20%정도만을 달성

중국 진출 실패


중국 소비자들을 이해하기 시작

그들이 필요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


청두 시민의 소비성향 + 이토요카도의 상품구매



평균 매출 150% 성장!!
참고문헌
조선비즈 2012년 9월 22일 “中진출 1호 롯데백화점 베이징점의 ‘실패 연구’
조선비즈 2011년 10월 4일 “’유통불패’롯데백화점, 중국에선 우울
조선비즈 2012년 6월 18일 “롯데 이마트가 中서 까르푸 꼴? 큰일났네”
아시아경제 2011년 9월 26일 “롯데百 텐진점 100일, 중국에서 통했다.”
아시아경제 2012년 10월 15일 “롯데마트 중국서 100호점, 중소도시 거점 집중공략”
비즈포커스 2012년 9월 18일 “롯데마트, 업계 최초 중국내 100호점 오픈”
데일리안 2012년 9월 6일 “롯데마트, 중국 100호점 눈앞, 다른쪽에선 폐점, 왜?”
조선일보 2010년 3월 16일 “이마트, 중국진출 13년 수익성 고전”
이투데이 2012년 6월 25일 “중국은 한국 유통기업의 무덤? 롯데도 신세계도 한국방식 그대로 이유있는 실패”
패션넷코리아 2012년 10월호 “국내 최초의 할인점 이마트의 중국 진출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쿠쿠홈시스’의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 현황2-2. 쿠쿠홈시스 연혁2-3. 쿠쿠홈시스 주요 제품군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3-2. 국내외 경쟁업체 리홈과의 경쟁 상황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중국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

  •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블랙야크 미래시사점
  • 시장진입전략5.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블랙야크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g)(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시사점1. 블랙야크 브랜드 개요(1) 블랙야크 기업소개“멀리보고 오래 달리는 기업 글로벌 시대, 국경을 긋는 주체

  •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 롯데백화점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2) 롯데백화점 현황분석2. 백화점산업 분석3. 롯데백화점 SWOT분석4. 롯데백화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omotion6.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대응전략 사례분석(1) 국내시장에서의 위기사례(2) 롯데백화점의 대응전략(3) 해외시장에서의 실패사례 (러시아,중국진출 실패)(4) 롯데백화점의

  • [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실패사례및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전략SWOT,STP,4P중국진출사례-목차-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2. 백화점 시장상황분석3. 롯데백화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롯데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그 외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문화마케팅(3) VIP마케팅(4) 그린마케팅7. 롯데백화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시장 진출배경(2)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3) 중국

  • 이마트의 경영전략
  • 마케팅전략1) STOW 분석2) 4P분석3) STP분석2. 이마트의 성공요인3. 이마트의 경영전략4. 문제점Ⅲ. 이마트의 중국진출1. 중국진출 과정과 현황2. 중국유통시장의 현황3. 중국진출 성공요인4. 현 중국이마트의 위기5. 앞으로의 목표와 계획 6. 롯데마트의 베트남 진출사례Ⅳ. 맺음말1. 차별화 2. PB상품 개발의 전문화와 특화 3. 다양한 루트의 상거래 개발 4. 글로벌 마트로서의 전환 1) 이마트 해외 진출 전략Ⅰ. 회사소개∎ 업 종 : 유통 ⋅ 무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