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해외마케팅,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조사,사례비교 롯데백화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2) CEO 소개
3) 모회사 소개
4) 계열사 소개
5) 기업 선정 이유
2. 중국 진출기
1) 이토요카도의 중국 진출기
2) 성공 방정식 1 - 7
3. 사례비교
1) 롯데백화점
4. 시사점
1) 시사점
- 본문내용
-
중국 진출기 – 이토요카도의 중국 진출기
개점 당일 137만 위안 매출 달성
일본의 모든것을 중국으로!
But-!
시간이 흐르며 신선감 & 호기심 하락
목표 매출의 10~20%정도만을 달성
중국 진출 실패
중국 소비자들을 이해하기 시작
그들이 필요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
청두 시민의 소비성향 + 이토요카도의 상품구매
↓
평균 매출 150% 성장!!
- 참고문헌
-
조선비즈 2012년 9월 22일 “中진출 1호 롯데백화점 베이징점의 ‘실패 연구’
조선비즈 2011년 10월 4일 “’유통불패’롯데백화점, 중국에선 우울
조선비즈 2012년 6월 18일 “롯데 이마트가 中서 까르푸 꼴? 큰일났네”
아시아경제 2011년 9월 26일 “롯데百 텐진점 100일, 중국에서 통했다.”
아시아경제 2012년 10월 15일 “롯데마트 중국서 100호점, 중소도시 거점 집중공략”
비즈포커스 2012년 9월 18일 “롯데마트, 업계 최초 중국내 100호점 오픈”
데일리안 2012년 9월 6일 “롯데마트, 중국 100호점 눈앞, 다른쪽에선 폐점, 왜?”
조선일보 2010년 3월 16일 “이마트, 중국진출 13년 수익성 고전”
이투데이 2012년 6월 25일 “중국은 한국 유통기업의 무덤? 롯데도 신세계도 한국방식 그대로 이유있는 실패”
패션넷코리아 2012년 10월호 “국내 최초의 할인점 이마트의 중국 진출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