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 STP2) Targeting여가와 재미를 모두 에버랜드에서에버랜드국내,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365일 축제의 나라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재미감동4계절 물의 나라에서의 환상적인 즐거움동물원에서 대자연과 함께하는 경험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원하는 모든 것을 골라 다양한 체험4. 기업분석 – STP3) Positioning친절화청결화고급화정보화국제화안전화디지털경영5. 마케팅 전략1) 고객만족 마케팅5. 마케팅 전략2)
에버랜드)의 SWOT, 4P분석, 성공요인테마파크 관련 설문조사서울랜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서울랜드기업 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기업 선정 이유와 기업 소개우리나라 대규모 테마파크 중 3위BUT서비스 만족도, 서비스 품질지수 가장 낮은 기업 현저히 적은 관광객 수평일 : 5000~10000명주말 : 10000~20000명어린이날 : 50000명WHY?기 업 선 정기 업 선 정입장객 수에 따른 시장 점유율(2002)43% 에버랜드42% 롯데월드14% 서울랜드기 업 선 정놀이동산의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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