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더페이스샾,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Company Information

매출액: 매출 142억 유로(약 \18조 9천억),

시장점유율:
13%, 세계 1위 (화장품 97%, 피부관련제품 3%, 매출 86% 프랑스 외에서 발생)

양대 본사 체제:
본사 프랑스 클리슈 (파리 근교), 미국 뉴욕

종업원: 52,000명(종업원의 68% 해외에서 근무)

전세계 47개 공장, 283개의 현지지사

2004년 586개의 특허 출원, 현재 특허 등록수 25,309개 이상

26개국에서 모인 2,900명의 연구원
매년 매출액의 3%를 연구비에 투자, 1년 연구비용 7,500억원 (2004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환경,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또한 꾸준히 성장하므로 화이트닝 제품이나 스킨케어 및 헤어제품의 발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됨.◊ 미용 서비스시장이 성행함에 따라 관련 제품의 수요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 화장품 주요 브랜드들의 인도 시장에 적극적인 행보가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 기업 또한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의 제품 출시 등 다방면으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함.2. 에이블씨엔씨 기업 소개▣ VISION◊경영철학 -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미샤 마케팅 SWOT,STP,4P 사례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견해
  • SWOT 분석(1)미샤 SWOT■ S : Strength (강점)■ W : Weakness (약점)■ O : Opportunity (기회)■ T : Threat (위협)(2) 경쟁사의 확장, 수익 증대(3) 경쟁사의 SWOT (더페이스샵)4. 미샤 B.C.G Matrix 분석 미샤 마케팅 STP 전략1) 미샤의 기존 STP ■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2) 미샤 새로운 STP전략제안■Segmentation ■Target ■ Positioning 미샤 새로운 마케팅믹스 4P 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① 스마트폰 광고(모바일앱)② 인터넷 신문 광고③ TV 광고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글로벌 비용 요인.83) 글로벌 경쟁 요인.84) 글로벌 정부 요인.9Ⅱ. 본론1.1 한국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 목 차 >1.서론제 1절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제 2절 미샤 선정 동기 2. 환경분석제 1절 미시환경분석제 2절 거시환경분석3. SWOT 분석제 1절 미샤 SWOT 분석제 2절 경쟁사 SWOT 분석 (더페이스샵)4.BCG Matrix5. STP제 1절 기존 STP제 2절 제시하는 STP76. 새로운 4P 제안7. 설문지 및 분석 결과8. 맺음말9. 참고문헌.1. 서론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반적인 소개 ■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10년 국내 화장품 생산 실적은 6조 146억 원 규모로, 전년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