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개발,게임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며
2. 본론
2.1. ㈜넥슨 기업 소개
2.2. 경쟁자 비교
2.3. 사원 평가 방법
2.3.1. 개발부
2.3.2. 비개발부
2.4. 평가의 활용
3. 나오며
- 문제점 및 제언
- 본문내용
-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