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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들어가며
2. 본론
2.1. ㈜넥슨 기업 소개
2.2. 경쟁자 비교
2.3. 사원 평가 방법
2.3.1. 개발부
2.3.2. 비개발부
2.4. 평가의 활용

3. 나오며
- 문제점 및 제언
본문내용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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