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기업 분석 넥슨 연혁 넥슨 비젼 넥슨 현황 넥슨 핵심역량 넥슨 경쟁사 분석 넥슨 내부 환경분석 넥슨 외부 환경분석 넥슨 STP 전략 넥슨 마케팅 믹스 넥슨 중국 진출 성공 넥슨성공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O. Synopsis - About on-line game market.
Ⅰ. Introduce - Who is the Nexon?
1. 연혁
2. 비젼
3. 현황
4. 핵심역량
Ⅱ. Nexons Product Line
Ⅲ. Market Envirornment Analysis
1. 내ㆍ 외부 환경분석 (5 Force +Diamond +PEST +SWOT Analysis)
2. 경쟁사 분석
3. 분석의 핵심부분 요약
Ⅳ. Nexons Global Marketing Strategy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Ⅴ. Nexon in China
1. Success in China
2. Key Success Factor
Ⅵ. Marketing strategy suggestion for Nexon
O. Synopsis - About on-line game market.
Video Game - 전자적 하드웨어 기기를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통해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우리나라의 비디오 게임시장의 경우, 1980년대에 유행하던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을 그 시작단계로 볼 수 있다. 청소년층으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이 오락실 시장의 확대로
인해 Video 게임시장이 정착되기 시작하였다.
오락실 아케이드 게임시장의 성장을 바탕으로 1990년대 가정용 콘솔(Console)게임 시장이 크게 확대되었고 이후에 가정용PC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PC용 컴퓨터 게임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게임시장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다.
1990년대 후반, 컴퓨터 기반의 인터넷의 보급을 통해 네트워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 온라인 게임은 기존의 아케이드, 콘솔, PC게임들과는 달리 정해진 시스템을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게임 유저들 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기존 게임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높은 자유도는 물론 유저들간의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생동감 있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국내의 온라인 게임시장 규모는 2조 4,900억원이며 세계 게임시장은 27억 달러 규모에 이르고 있다.
온라인 게임 산업의 독특한 산업구조(원자재비용X, 재고비용X, 유통비용X, 고객관계관리 용이 등)와 온라인 게임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그리고 세계의 많은 소프트웨어 기업들의 참여로 세계 게임시장의 규모는 더욱 더 확대될 전망이다.
국내에서도 빠른 인터넷의 보급과, PC방 문화의 발전으로 인해, 빠른 속도로 온라인 게임시장이 정착되었고 그 규모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그 속에서 국내의 많은 온라인 게임기업들이 크게 성장하였으며 NC소프트, 넥슨, 네오플등의 기업이 두각을 나타냈다.
NC소프트는 ‘리니지’를 통해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의 선두주자로 나섰으며, 현재 온라인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 기업개요1-1.기업소개1-2.창업배경1-3.성장과정1-4.기업목표1-5.기업연혁2.스타벅스 시장환경 분석2-1.미국 시장내 환경2-2.한국 시장내 환경2-3.스타벅스 외부환경 분석2-4.Porters Value chain3.스타벅스 기업환경 분석3-1.스타벅스 내부역량 분석3-2.SWOT 분석3-3.스타벅스 기업특성 분석3-4.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4.스타벅스 경영 전략4-1.스타벅스 Target 분석4-2.STP 전략4-3.스타벅스 마케팅 전략4-4.스타벅스 인사관리 전략4-5.스타벅스 마케팅 믹스(5Ps)

  • [마케팅] [마케팅]한국암웨이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 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Ⅲ.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Ⅳ. 마케팅 목표 설정Ⅴ.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Ⅵ. 마케팅믹스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론ContentsⅠ기업선정이유1.브랜드 선정이유Ⅱ기업소개1.기업비전 & CEO2.회사연혁3.시장진출현황Ⅲ외부분석1.고객분석2.경쟁사분석3.시장분석4.거시환경분석5.기회와위협Ⅳ내부분석1.성과분석2.제품포트폴리오분석3.성장과정에서의 사용전략4.강점과약점ⅤSWOTⅥ문제점파악1.저가의 브랜드이미지2.상대적으로 적은 여성복 매출3. 특정 제품의 매출 집중화Ⅶ유니클로의 전략1.출점지의 다변화2.다양한 마케

  • 한국 암웨이 마케팅전략
  • < Amway > - 한국 암웨이 중심으로- 목 차 -Ⅰ. 암웨이 선정 배경Ⅱ.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Ⅲ. 네트워크 마케팅Ⅳ. 외부 분석1. 거시 환경2. 산업 분석3. 경쟁 분석 Ⅴ.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Ⅳ. 마케팅 목표 설정Ⅵ.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Ⅶ. 마케팅 믹스1. 제품전략 (Product)2.

  • 넥슨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회사소개, SWOT , 4P, 5C, 마케팅 전략, STP]
  • 넥슨(NEXON) 마케팅전략성공사례 분석목 차【 1 】회 사 소 개【 2 】환 경 분 석▷ 트랜드 분석▷ 시장 규모 분석▷ 경쟁사 분석【 3 】마 케 팅 분 석▷ 4P 전략▷ STP 전략▷ SWOT 분석【 4 】성 과 분 석1. 넥슨,`국내게임 선두업체 2. 넥슨의 경영 성적표3. 해외 진출 성과【 5 】향 후 전 략I. 단 기 전 략II. 중장기 전략【 1 】회 사 소 개- 넥슨 소개 - 넥슨은 188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