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문화론,디지털테크놀로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디지털화로 인한 영화소비방식의 변화
연구 동기

본론: 변화양상들의 구체적인 사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영화다운로드 시장의 확대
-영화소장문화 확산; 멀티 테스킹과 하이퍼 텍스트
-영화 관람의 시공간 확장
-영화관, 극장관람의 의미변화
-영화관의 생존전략

결론: 영화관을 떠난 영화는 영화인가?

토론
본문내용
연구 동기

영화파일 다운로드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화
소비 방식, 그리고 그에 따른 영화수용 경험
의 변화에 주목하고자 한다.

온라인 다운로드는 이미 영화소비의 중요한 방법.
향후 파일 다운로드가 안정적인 영화소비 유형으로 제도화될 가능성 큼.
다양한 개인미디어를 매개로 한 콘텐츠 소비양상. (주문형미디어, 이동형미디어)
참고문헌
영화진흥위원회, 「2011 영화 소비자 조사 Report」,2011, 영화진흥위원회

유선실, “인터넷 영화의 현황과 전망”, KISDI IT FOCUS 6월호, (2000, 6)

이호영 (외) , 「디지털 시대의 문화수용 방식에 관한 연구」, 연구보고 05-08, 2005,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이상길 (외), “스크린 테크놀로지의 다양화와 영화소비 경험의 변화; 20대 다운로드 파일 영화 수용자들에 대한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16권 2호, (2008년 여름)

http://keyword.pressian.com/articleK.asp?guide_idx=6781
(검색일 2012.5.7) 시네마 천국의 줄거리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14468626
(검색일 2012.5.7) 시네마 천국 동영상
http://100.naver.com/100.nhn?docid=743490
(검색일 2012.5.9) 네이버 지식백과
http://udalicomm.tistory.com/31
(검색일 2012.5.9) 네이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 마케팅이란 -3-2. 패션 마케팅 관리의 접근 방식 -3-3. 패션 마케팅의 특성 -4-- 본론 Ⅱ -삼성 안나수이 폰 -5-1. 휴대폰 시장의 환경분석 -6-2. 삼성 애니콜 -7-3. 안나수이 폰의 탄생배경 -8-4. SWOT 분석 -10-5. STP 분석 -12-6. 4Ps 분석 -13-7. 소비자 분석 -16-- 본론 Ⅲ -사례조사 -17-사례 1. 애플사의 누드 컴퓨터 ‘아이맥’ -18-사례 2. 애플사의 MP3 아이팟 제품군 -19-사례 3.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DSC-T7’ -20- 사례 4.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DSC-T33 -21-

  • 경영학 - 유니클로(UNIQLO)의 경영전략
  • 기업은 고객의 이메일과 휴대전화 번호 등 기초적인 항목들을 수집할 수 있음으로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 기업은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행사와 서비스, 이벤트, 신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방문을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음.2.글로벌한 마켓(외국인고객 유치)-> 명동과 같은 외국인이 많은 곳에 유니클로의 모토인 Made For ALL이라는 말에 걸맞게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옷, 즉 인종 국적 연령에 상관없이 전 고객층에게

  • [마케팅] 애플 아이팟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 4P 분석 – Promotion- 2003년 4월 애플사가 시작한 유료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애플사의 맥컴퓨터 사용자에 한해 서비스 시작- 시사주간지 타임‘지 2003년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 2008년 현재 미국 음반 판매 시장 1위4P 분석 – Promotion (i-Tunes)4P 분석 – Promotion (i-Tunes)i-Pod ⇒ i-Phone ⇒ 애플TV (아이-TV)브랜드마케팅 나이키 -‘Nike + i-Pod 스포츠 키트’ 운동하는 중간 중간에 운동 거리, 속도, 소모 칼로리 등에 대한

  • ipod Touch 브랜드마케팅
  • 브랜드마케팅 온라인 전략 – 브랜드 홈피싸이월드 내 i-Pod 브랜드 홈피(www.cyworld.com/i-Pod4u)를 정식 오픈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 브랜드마케팅 오프라인 전략(해외사례) - 스타벅스와의 제휴 뮤직스토어 서비스를 활용한 제휴 서비스뉴욕과 시애틀을 시작 미국 전 지역 스타벅스 매장에서 이 같은 서비스를 시작할 것 브랜드마케팅 * 이미 MP3P를 소유한 사람이 많다* 이제 MP3P를 바꿔야 할 때임을 내세우자!*

  • 위니아 만도의 딤채, 시장 상황 분석, SWOT 분석
  • 고객이 OK 할 때까지고객이 행복할 때까지SKSK CI 이미지 전략 후 기업이미지의 변화SK2SK의 CI 이미지 전략4SKSK는 한국을 대표하는 파워브랜드로 자리잡음SK2막강 브랜드 파워5SK 그룹은 Sk브랜드를 에너지 화학분야에서 아시아 메이저 브랜드로정보통신분야에서는 아시아권,미국,유럽등 선진국 시장에서유비쿼터스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최근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는 실정>> 이와 같은 노력이 있기에 지금의 SK가 존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