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나이키,나이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ike
Nike Logo
Nike Slogan
Nike 기업문화
Nike 경영전략
본문내용
ⅠNike

공동창업자
Bill Bowerman
Phil Knight

1962년 [Blue Ribbon Sports]로 설립
1971년 Nike의 trade mark인 Swoosh logo 고안
1972년 [Nike]로 회사명 변경
1980년 뉴욕 증시 상장
1985년 Air Jordan 시리즈 첫 작품 출시
2003년 Nike의 31년 역사 중 최고의 매출 기록
참고문헌
Nike 공식 홈페이지 www.nike.com
Nike Biz 홈페이지 http://www.nikebiz.com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YouTube 홈페이지 www.youtube.com : Nike‘I can’commerci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전략경영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P17name본론4PProduct나이키 에어 기술나이키의 운동화시장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도입Name : 이름처럼 나의 처음을 장식한다는 뜻으로 Name 으로 정하였다. Nike 처럼 발음은 나메로 한다.18본론4PProduct기능성 구두 뒷굽기능성 밑창19본론4P1. 백화점 판매시험마케팅으로서 새로운 브랜드로 백화점에 독립적인 Name 제품 매장 설립 Place20본론4P2. 나이키 센텀나이키 러닝 서비스셔츠와 신발에 문양을 디자인 할 수 있는 티-커

  • 나이키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 내부 환경2) 마케팅 외부 환경2. 경쟁분석1) 아디다스2) 퓨마3)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의 경쟁전략 비교분석4) SWOT분석Ⅲ. 마케팅 전략1. 4P 전략 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 광고전략 ① 나이키의 브랜드 광고 전략②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한 광고 전략③ 선수를 통한 광고 전략④ 남아공 월드컵 광고 전략2. STP 분석1)시장세분화(segmentation)2)표적시장(Targeting)3)포지셔닝(Positioning)Ⅳ. NIKE 기업의 문제점 / 대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기업활동을 통한 브랜드

  • 스타벅스,커피마케팅,마케팅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최초로 파트타임 직원 포함해 스톡옵션 프로그램 실시1992SBUX라는 이름으로 나스닥 상장 다. SWOT, STP, 4PSWOTStrengthWeakness강력한 브랜드파워최상의 품질 고급스러운 점포 분위기세심한 고객서비스 우수한 인사관리자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수직적 통합체제 구축우월하고 차별화된 가치제안 비싸다고객지향적인 서비스로 인해 파트너(직원)의 만족도 하락부담스러운 이미지OpportunityThreat활발한 글로벌 시장 개척개발도상국 신흥

  • [광고홍보] 나이키 사례
  • 광고와 홍보 NIKEⅰ.나이키의 개요1.나이키의 탄생전설적인 오레곤 대학 육상 코치인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과 같은 대학의 경영학도이자 바우어만의 지도를 받는 중거리 육상 선수였던 필 나이트(Phil Knight)가 공동 설립하였다.2. 나이키 계열사- 콜한(Cole Haan) : 남성 및 여성을 위한 고급 캐쥬얼 신발과 악세사리를 취급.본사는 메인주 야모스에, 디자인 본부는 뉴욕에 위치콜한은 댄디한 업타운에 어울리는 브랜드들 중 하나로 fine이라는 것이 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