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촉진에 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1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비스 촉진
광고
인 적 판 매
사 례
본문내용
서비스 촉진이란?

특정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어진 가격에 구매하거나 구매를 계속하도록 유도할 목적으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의 효능에 대해서 실제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일체의 마케팅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 간호관리] 2020년 간호학과 기말시험(온라인평가) 문제
  • 마케팅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1.• 이상미 외, 전략적 간호관리, 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2015.• 이영옥, 국내 병원간호사 이직의도 관련요인에 대한 체계적 고찰 및 메타분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6.• 이종원, B2B CSR의 결정요소와 기업 간 거래에서 CSR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임대순, 간호사의 전문직업관과 죽음에 대한 태도

  • 의료관광마케팅
  • 서비스는 형체가 없는 무형성, 생산구매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동시성 도는 비분리성, 서비스의 표준화와 규격화가 어려운 이질성, 보관과 저장이 불가능한 소멸성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이러한 서비스의 특성을 파악하여 상품 마케팅과는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며, 마케팅 믹스를 계획하고 실행함에 있어서는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의 4P 믹스 이외에 사람, 물리적 증거, 서비스 제공과정의 3P 믹스

  • [마케팅] 촉진의 수단(광고,PR,판매촉진,인적판매)
  • 1장 촉진의 수단들: 광고, PR1광고의 개념 및 역할1. 광고(Advertising)광고의역할소비자와의의사소통경제 발전에 공헌설득변화의 촉매제광고란 확인된 광고주가 표적집단에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기 위하여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해 유료로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과정이다.(AMA:미국마케팅 협회) 광고는 특정 스폰서에 의해 대가가 지불되는 제품, 서비스, 상표, 기업 또는점포 등에 관한 비개인적 의사결정방법을 총칭광고관리 의사결정 과정

  • [마케팅] 제 9장 촉진 관리
  • 촉진의 정의와 기능● 촉진이란?어떤 조직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해 시장에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그 시장을 설득하기 위해 조직이 사용하는 마케팅 믹스의 한 요소촉진(Promotion)=생산, 판매자와 소비자, 고객 간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촉진의 기능-정보제공판매량의 감소 억제 또는 증가 (수요창조)-제품가치의 증진 및 판매안정촉진 믹스(promotional mix)P. 378촉진 믹스(promotional mix)촉진 믹스광 고홍 보판매촉진인적 판매촉진 믹스 - 광고●

  • [마케팅] 제 9장 촉진 관리
  • 제 9장 촉진 관리Ⅰ. 촉진의 정의와 기능1. 촉진의 정의마케팅에서는 흔히 말하는 마케팅 믹스 4P중 하나로 브랜드, 상품이나 서비스, 상품군 등에 대한 정보를 퍼트리는 행위를 의미한다. 즉, 어떤 조직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해 시장에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그 시장을 설득하기 위해 조직이 사용하는 마케팅 믹스의 한 요소라고 할 수 있고 촉진을 곧 생산, 판매자와 소비자, 고객 간의 의사소통 이라 정리할 수 있다. 2. 촉진의 기능촉진 활동을 함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