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 9장 촉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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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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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촉진의 정의와 기능
2.촉진의 정의와 기능
3.촉진 믹스 - 광고
4.촉진 믹스 – 홍보
5.광고/ 홍보/ PR의 차이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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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의 정의와 기능
● 촉진이란?
어떤 조직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해 시장에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그 시장을 설득하기 위해 조직이 사용하는 마케팅 믹스의 한 요소
●촉진의 기능
-정보제공
판매량의 감소 억제 또는 증가 (수요창조)
-제품가치의 증진 및 판매안정
촉진 믹스 - 광고
●광고(Advertising)
기업 등의 스폰서가 비용을 지불하고 비인적 매체를 통하여, 기업이나 그 상품을 널리 알리고 구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벌이는 모든 형태의 활동
광고 : 광고는 상품을 구매하여야 하는 이유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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