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에어 아라비아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 개
2. 성 공
3. 분 석
4. 결 론
- 본문내용
-
2. Adel Ali의 경영 철학
현장 중심 경영 :
이런 경영 철학이
고객뿐만 아니라
사원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이 된다!
1. Air Arabia의 지향점
시장의 리더십 주도
항공기 확장
링크 확대
탄탄한 재무 기록과 성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최근 판매 자료
- 회계원리_회계와 이해관계자에 대해 정의하고, 재무제표의 구성요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시오 또한 재무제표의 역할 및 활용에 대한 사례와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조직이론] 맥도날드 조직구조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 조직개발은 왜 필요하며 조직개발의 발달단계와 조직개발 과정을 설명하시오
- [경영학] 오리온의 위기와 극복 및 해외 시장 진출 전략
- [유통경로] 유통경로의 의의와 유형(소비재와 산업재의 유통경로), 유통경로전략(집중적 유통, 전속적 유통, 선택적 유통)
- 6시그마 프로젝트-중고 서적 매매 체계 구축
- [사업계획서] 의류매장 사업계획서(창업회사명 : HONG SUNG)
- 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기업분석,나이키환경분석,nike마케팅전략,nike분석
- [해외투자론] 삼성전자 FDI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