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에어 아라비아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 개
2. 성 공
3. 분 석
4. 결 론
본문내용
2. Adel Ali의 경영 철학

현장 중심 경영 :
이런 경영 철학이
고객뿐만 아니라
사원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이 된다!
1. Air Arabia의 지향점

시장의 리더십 주도
항공기 확장
링크 확대
탄탄한 재무 기록과 성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진에어의 성공요인과 나아갈 방향
  • 마케팅 등 15~20개 이상의 부서가 관리해야 하는데, 진에어는 굉장히 많이 축소 시켜서 3개~5개 정도의 부서로 줄여진다. 2. 환경 분석(1) 저가항공 산업 현황1) 국내 저가항공 산업① 저가항공사의 성공시대국내 최초 저가항공사인 한성항공은 6년 전인 2005년 8월 31일 운항을 시작했다. ATR72-200기(정원 66명)에 탑승객 46명을 태우고 청주공항을 출발해 제주공항에 도착함으로써 우리나라 저가항공사 역사의 이정표를 기록했다. 저가항공사는 한성항공이

  • [소비자행동론과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 분석
  • 성공한국 스타벅스가 불황 속에서도 성장을 구가하는 것은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이 최근 5년간 평균 25%씩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 지난해 3900억원에서 올해는 5000억원에 육박할 것이란 전망이다. 국내에도 맥카페가 등장했고 던킨도너츠가 커피 가격을 내렸지만 전체 시장 파이가 커지고 있어 당장 큰 영향은 없다는 분석이다. 스타벅스는 처음부터 타깃층을 경기에 덜 민감한 20~30대로 잡았다. 무료 인터넷 서비스,매장 내 서재 운영,커피세미나 개

  • 저가항공사,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반예약인터넷 활용커뮤니케이션적은 노선 한계 극복*L o g o마케팅 전략안전성 부문- 대한항공과의 연관성을 이용하여 안정성에 대한 이미지 적극 이용자금력에 대한 안전성 연고지 홍보부문- 특별한 연고지 확보 실패, 전국구 이미지 부각으로 특정 지역의 고객 충성도 증진에 실패 - 인천시와의 협약, 잠재 고객 유인마일리지부문다른 서비스와 통합 사용 제휴 필요 가족단위 적립 추가 제공 실시2009.5.13미래 전략*L o g oThank You !L o g o

  • [서비스마케팅사례] 페덱스 FedEx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1. 페덱스의 성공요인1) ‘사람-서비스-이윤’의 기업 철학 페덱스의 기업철학은 아주 간결하나 그 힘은 놀라울 만하다. 그것은 사람(People) - 서비스 (Service) - 이윤(Profit) 이라고 하는 것 이다. 이P-S-P의 세 가지의 순서에는 다음과 같은 매우 중요한 뜻이 내포 되어 있다. 즉, P-S-P철학의 첫 번째가 종업원(People are first)이라 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할 것이다. 스미스 회장의 지론은 고객만족의 출발점은 종업원 만족이다. 품질의 서비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 REPORT(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목 차Ⅰ.서론1.들어가며2.기업선정이유Ⅱ.본론1.스타벅스 기업개요1-1.기업소개1-2.창업배경1-3.성장과정1-4.기업목표1-5.기업연혁2.스타벅스 시장환경 분석2-1.미국 시장내 환경2-2.한국 시장내 환경2-3.스타벅스 외부환경 분석2-4.Porters Value chain3.스타벅스 기업환경 분석3-1.스타벅스 내부역량 분석3-2.SWOT 분석3-3.스타벅스 기업특성 분석3-4.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4.스타벅스 경영 전략4-1.스타벅스 Targe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