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의 진로의 활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본에서 진로의 활약
진로 SWOT분석
진로소주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8년
연속 판매량 1위
소비자들의 취향 만족
이미지 광고의 성공
기업의 인지도 매우 높음
대나무 숯 특허권 보유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90% 달함
대나무 숯 공법 홍보 부족
독점 계층이 주축
주류업계의 많은 부분의 규제
일본소비자들에게 진로 소주
이외에는 다른 인식에 남는 제품을
선보이지 못했음
소주인식에 대한 변화
적절한 소주세대의 교체시기
변하지 않는 소주시장의 경기
기존 남성중심의 소주 시장에서 최근
여성의 소주 선호를 이용한
여성취향에 맞는 소주 개발(진로 J)
경쟁사 (무학-좋은데이)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에 비해 진로J의
마케팅전략이 미흡
두산- 처음처럼이 출시 1년만에 2위로
올라서며 참이슬fresh의 자리를 위협
일본시장에서 경쟁사들이 진로
소주의 어려움을 인지하고 새로운
제품을 계속 개발해나가고 있음
W
T
S
O
무학-좋은데이 SWOT분석
지리산 청정지역 암반수로 만듦
초음파 진동공법 사용
최초 필수아미노산 첨가
탁월한 부드러운 맛
브랜드 파워 미약
제품 인지도/선호도 열세
소수의 타켓 층
여성음주 인구 증가
웰빙으로 인한 소비자의 저도주
관심 증대
경쟁사와의 경쟁격화
와인, 퓨전막걸리 등 경쟁주종의
소비 확산
주류 시장 1위 업체 ‘진로’의
영남권 공략
W
T
S
O
두산-처음처럼 SWOT분석
알칼리성 환원 공법의 저도주
낮은 출고 가격
적절한 광고모델 선정
매출액 대비 실제 이익률이 낮다
업소와의 관계가 소극적
마케팅 성공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반응 無
마케팅 고급인력 보유
대량 생산시스템 도입예정
과도한 마케팅 비용
늘어가는 저도주 소주
W
T
S
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교육과정] `빛과 그림자` 교육 계획안
- 삼국시대의 구제사업과 고려시대의 진휼사업,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을 자세히 설명하고 삼국시대와 고려시대의 사업과 현재 우리나라에서 시행되고 있는 공공부조 법 중에서 비슷한 선택하여 현재 우리나라의 공공부조 법이 더 좋아질 수 있는 방법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천주교(가톨릭)기원,도입, 천주교(가톨릭)철학, 천주교(가톨릭)사생관, 천주교(가톨릭)성직자, 천주교(가톨릭)제례(제사), 기독교와의 비교 분석
- [파충류관- 동물원에 갔어요(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동물원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악어, 거북, 도마뱀, 뱀, PPT, 상호작용
- 김남조 시인에 대하여
- [교육과정]bloom의 인지적 영역
- 영유아교육과정 중 지역사회연계 프로그램 논문 연구 - 저소득 영유아(빈곤 아동)를 중심으로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영문학] 미국문학에서의 소수민족문학과 작가
- 어린이집 만4세 놀이,일상 관찰일지 (3월~8월) 8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