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의 진로의 활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본에서 진로의 활약
진로 SWOT분석
진로소주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8년
연속 판매량 1위
소비자들의 취향 만족
이미지 광고의 성공
기업의 인지도 매우 높음
대나무 숯 특허권 보유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90% 달함
대나무 숯 공법 홍보 부족
독점 계층이 주축
주류업계의 많은 부분의 규제
일본소비자들에게 진로 소주
이외에는 다른 인식에 남는 제품을
선보이지 못했음
소주인식에 대한 변화
적절한 소주세대의 교체시기
변하지 않는 소주시장의 경기
기존 남성중심의 소주 시장에서 최근
여성의 소주 선호를 이용한
여성취향에 맞는 소주 개발(진로 J)
경쟁사 (무학-좋은데이)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에 비해 진로J의
마케팅전략이 미흡
두산- 처음처럼이 출시 1년만에 2위로
올라서며 참이슬fresh의 자리를 위협
일본시장에서 경쟁사들이 진로
소주의 어려움을 인지하고 새로운
제품을 계속 개발해나가고 있음
W
T
S
O
무학-좋은데이 SWOT분석
지리산 청정지역 암반수로 만듦
초음파 진동공법 사용
최초 필수아미노산 첨가
탁월한 부드러운 맛
브랜드 파워 미약
제품 인지도/선호도 열세
소수의 타켓 층
여성음주 인구 증가
웰빙으로 인한 소비자의 저도주
관심 증대
경쟁사와의 경쟁격화
와인, 퓨전막걸리 등 경쟁주종의
소비 확산
주류 시장 1위 업체 ‘진로’의
영남권 공략
W
T
S
O
두산-처음처럼 SWOT분석
알칼리성 환원 공법의 저도주
낮은 출고 가격
적절한 광고모델 선정
매출액 대비 실제 이익률이 낮다
업소와의 관계가 소극적
마케팅 성공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반응 無
마케팅 고급인력 보유
대량 생산시스템 도입예정
과도한 마케팅 비용
늘어가는 저도주 소주
W
T
S
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진로 그룹의 일본시장 마케팅과 성공요인
  • 진로는 세계적 브랜드의 반열에 이미 올라와 있다. 진로소주는 2000년 전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성장률 부문에서 모두 2위를 차지한데 이어 2002년에는 2년 연속 세계 증류주 시장 판매량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진로는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 동남아시아 등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의 진로소주의 활약상은 눈부시다. 또한 진로는 국내 최고의 주류업체인 하이트 맥주와 한 가족이 되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주

  • 진로소주의 일본시장전략 기업 내적 외적 요소 내부 환경 분석 조직분석 상품라인
  • 진로 전략 평가서론. ‘진로’ 선택 이유 및 기업 정보1. ‘진로’ 선택 이유 글로벌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한국제품이 유독 일본시장에서는 고전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삼성전자가 휴대폰을 제외한 가전분야에서 철수하였으며, 현대자동차가 버스를 제외한 차종에서 철수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다른 나라들에서는 성공을 거두고 있으나 유독 일본시장에서는 고전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진로소주의 일본시장에서의 활약은 주

  • 진로소주 보고서
  • 진로소주의 1년 생산량만 해도 약 16억병으로 소주병을 눕혀 연결하면 서울-부산간을 390회나 왕복할 수 있다.진로는 이미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었다. 진로소주는 2000년 전 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성장률 부문에서 모두 2위를 차지한데 이어 2002년에는 2년 연속 세계 증류주 시장 판매량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진로는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 동남아시아 등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의 진로소주의 활약상은 눈부시

  • 진로 기업 조사
  • 진로소주는 2001년 전세계 증류주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4년 연속 세계 증류주 시장 판매량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진로는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 동남아시아 등 세계 6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의 진로소주의 활약상은 누부시다. (2) 연 혁1924.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10월 3일) 소주 진로(眞露) 생산 판매1951.03 6.25사변으로 남하, 부산 서면에서 소주 금련 생산1953.10 서울 영등포구 신길

  • 인문과학 일제시대 식민사학자 이병도
  • 일본 유학을 거쳐 조선사편수회에서 다년간의 수학 한 후 국사편찬위원회 핵심으로 들어앉았다. 특히 조선사편수회 등 일본의 한국사 연구자들의 절대적인 영향력에 의해 지도되고 성장한 이병도의 경우 국사학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활약했다. 그로 인해 그의 식민사관에 대한 비판적 검토는 거의 이뤄지지 못했다. 해방 후 서울대학교가 창립되었을 때 진단학회 회원들이 서울대 교수로 대거 진출함으로써 국사학계의 주요 인맥을 형성하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