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 사업 동기와 가능성 확인, 목표 설정

Ⅱ. 본론 – 구체적 사업 분석과 구현 방안, 차별화 방법

Ⅲ. 자원 확보와 제휴협력 방법

Ⅳ. 웹사이트 구축과 기술 활용

Ⅴ. 예산

Ⅵ. 종합
본문내용
Ⅰ. 서론 – 사업 동기와 가능성 확인, 목표 설정

1. 반찬가게의 E-business 전환 이유와 가능성 검토

⓵ 편리성을 위해
1)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접근성을 높임 : 반찬을 따로 만들 시간이 많지 않거나 아깝다고 생각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E-business 도입을 통해 기존의 직접 구입하는 사업방식과 달리 온라인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배송까지 고려한 사업으로 전환시킬 예정이다.

⓶ 경제적 이유
1) 물가상승의 원인 : 조리비용보다 구입비용이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한 E-business 도입은 반찬가게가 마트의 가격보다 더 저렴하다는 사실을 전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인식 재고와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⓷ 홍보의 필요성
1) 소비자 수요 확대 : 반찬가게의 특성상 단골손님에게 판매를 기대하는 경향이 크다.
따라서 더 많은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한 홍보를 E-business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2) 위치 홍보 : 가게의 위치를 알리고, 차별화된 맛과 메뉴정보들에 대해 알림으로써 전체 시장의 반찬 수요도 높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풀무원 사례분석
  • 마무리 지어야 할 과제를 가지고 있다.첨부자료풀무원 공표 자료(file) 2003년 봄호(document)(file)참고자료1.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www.dart.fss.or.kr) 풀무원 2003년 1분기 보고서 2.풀무원 homepage(www.pulmuone.co.kr)3.포털싸이트(다음,네이버,엠파스)의 기사 검색 메뉴4.’1998년 본 수업 풀무원 사례 발표 자료5. 유재현, 한길사, 1998풀무원 사례분석1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방안으로 PI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업으로 포항제철(POSCO)과 대우조선해양(DSME) 등이 PI를 위한 도구로 ERP를 활용하고 있으며, 포항제철은 이제 효과를 보고 있는 상태이고, 대우조선해양은 이제 걸음마를 위한 준비 작업을 마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지난 50년, 반세기 동안 귀사는 국가기간 산업체로서 기초산업의 근간을 세우며, 철강산업

  • [국제경영] 한국기업의 대일 진출사례
  • 가게의 명성과 종가집의 브랜드 이미지에 교차시켜 상승효과를 얻고 동시에, 일본 고객들에게 라면과 김치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후에 일본인들이 김치를 라면과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인지하여 라면을 먹을 때마다 찾도록 하였다.그리고 모두들 아는 한류열풍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도 중요한 홍보 전략 이었다.일본의 경우 TV광고의 비용부담이 크다. 따라서 일본 방송의 인기드라마에 소품 또는 소재로 등장하는 PPL(Product Pla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의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방안으로 PI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업으로 포항제철(POSCO)과 대우조선해양(DSME) 등이 PI를 위한 도구로 ERP를 활용하고 있으며, 포항제철은 이제 효과를 보고 있는 상태이고, 대우조선해양은 이제 걸음마를 위한 준비 작업을 마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지난 50년, 반세기 동안 귀사는 국가기간 산업체로서 기초산업의 근간을 세우며, 철강산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도입스토리텔링 네이밍점포 규모, 동선 배치, 진열타겟시장 및 경쟁시장 분석Target marketTarget market의 특성세부 시장의 특성Target market의 세부 욕구경쟁시장간접적 경쟁사와 직접적 경쟁사직접적 경쟁사의 특징프랜차이즈 반찬가게의 특성입지 가능 상권 분석STP 분석시험점포 (Prototype Unit )입지선정1차상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2차상권 : 서울시 상도1동마케팅 4P 분석 ProductPlacePricePromotion가맹점의 초기창업비용가맹점주 선정기준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